티스토리 뷰

류이서 프로필 나이 직업 집안 자녀 인스타 키

전진 아내 류이서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 남편 전진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행복한 신혼 생활과 집 공개를 해서 더욱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진 아내 류이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류이서, 국적 한국,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류이서 얼굴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얼굴, 완벽한 몸매도 돋보이네요. 류이서 직업 아시아나 항송사 승무원이라고 하며 남편 전진과는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합니다. 전진 류이서 부부는 지인 모임에서 처음 만나 3년 열애를 했는데 전진은 류이서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전진은 사귀기 전부터 결혼해서 얼른 아기를 낳자고 했다고 합니다. 임신, 자녀 계획이 궁금하네요.

 

 

 

아이돌 신화 ;전진이 2020년 9월 27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전진이 말하기를 부인 류이서는 항상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이며 자신에게 큰 힘을 되어 준다고 합니다. 아내 류이서와 함께 라면 어떤 힘든 일이라도 이겨낼 수 있을 거란 확신이 생겼다고 하네요.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식은 가족, 가까운 지인만 참석했고 비공개 결혼식이라고 합니다.

 

 

 

류이서의 과거 승무원 시절 사진은 아름다운 외모가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은 정말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과거 예능 프로그램 '만원의 행복'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결혼식 사회는 신화 멤버 신혜성, 축가는 신화 멤버 김동완, 가수 인순이가 했으며 남편 전진도 축가, 특급 이벤트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신화 멤버 앤디, 에릭, 김동완, 신혜성 모두 결혼식 참석을 했으며 신화 리더 에릭은 결혼 전날 떨려서 잠을 잘 못잤다고 하네요. 그럼 전진 부인 류이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