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화 이민우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직업 나이 누나 

신화 이민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절친 토규멘터리 4인용식탁'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힘든 어린 시절을 이겨내고 20년 넘게 가장 노릇을 했으며 믿었던 사람에게 전 재산을 갈취당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신화 이민우의 여친, 와이프, 최근영상, 성격, 아내, 부인, 성형, 작품활동, 과사, 수익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화 이민우 프로필
2. 이민우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
3. 신화 이민우 과거사진과 과거 열애설
4. 신화 이민우 힘들었던 가정사
5. 신화 이민우 친누나 영상보기
6. 이민우 인스타그램

신화 이민우 프로필

본명 - 이민우, 국적 - 한국

 

나이 - 1979년 7월 28일 43살

 

고향 - 전라북도 남원시 인월면

 

- 172cm, 몸무게 - 60kg, 혈액형 - A형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 누나 이영미

 

학력 - 남원 중학교, 전주예술 고등학교 방송문화예술학, 배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국민대학교 대학원

 

소속사 - 신화컴퍼니, 린브랜딩, 엠라이징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8년 신화 1집 앨범 '해결사'

 

군대 -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MBTI - ENFP

 

 

신화 이민우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

 

이민우 직업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 광고 모델로 아이돌 그룹 신화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댄서, 리드보컬이라고 합니다. 학창 시절 전주에서 유명한 춤꾼이었고 그 당시 댄스팀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신화 이민우는 댄스 경연대회에 참가했다고 했다고 하는데 그때 SM엔터테인먼트 눈에 띄어 아이돌 연습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1998년 아이돌 그룹 신화 멤버가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솔로 가수 활동 시절에는 예명 'M'으로 신화 멤버 중 가장 먼저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신화 멤버 에릭과 함께 신화컴퍼니 대표를 맡고 있으며 비즈니스 위한 미팅은 이민우가 맡는다고 합니다.

 

 

신화 이민우 과거얼굴과 과거 열애설

신화 이민우의 과거 어린 시절,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 복근이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방송인 '에이미'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했지만 이후 결별 기사가 났다고 하네요. 전여친 에이미와 결별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2015년에는 모델 '고소현'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두 사람 나이차이 11살 차이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2015년 가을 헤어졌고 결별 사유는 스케줄이 많아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형은 선한 외모에 선한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sbs 룸메이트

신화 이민우 힘들었던 가정사

신화 이민우는 어렸을 때 집안 형편이 많이 어려웠다고 합니다. 친누나 이영미는 모든 가족이 함께 생활하던 2평짜리 엄마 미용실에 빨간 차압 딱지에 도배되었던 일화를 공개했다고 하네요. 또 누나 이영미는 가족들을 위해 희생하며 살아온 남동생 이민우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집안이 어려워진 사연은 아빠 사업이 어려워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민우는 엄마를 위해 더욱 열심히 춤을 췄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신화 이민우의 필모그래피, 재산, 집안, 수입 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민우 누나 영상보기

 

 

이민우 인스타 바로가기

 

 

신화 김동완 프로필 결혼 아내 나이 직업 여자친구 MBTI 이혼 가평 집 에릭

신화 김동완 프로필 결혼 아내 나이 직업 1. 신화 김동완 프로필 2. 김동완 아무도 몰랐던 가족사 3. 김동완 과거얼굴과 데뷔 전 코성형 4. 김동완 과거 연예인과 열애설, 이사영 5. 김동완 댄스 신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