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아지 핀아 견종 나이 인스타그램 견주 개

1. 강아지 핀아 프로필
2. 핀아 오늘도 사랑스럽개 캐스팅된 사연
3. 핀아 데뷔작 영화 멍뭉이 공주 역
4. 강아지 핀아 화제가 된 계기
5. 핀아 제작발표회 현장 보기
6. 강아지 핀아 인스타그램

 

강아지 핀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개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해나'가 개로 변신하는 모습을 핀아가 맡게 되었다고 하었으며 이름은 '개나'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연기견 강아지 핀아의 출연작, 과거사진, 주인, 수입, 수익, 출연료, 마스크걸 핑핑이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아지 핀아 프로필

이름 - 핀아, 성별 - 암컷

 

견종 - 코리안테리어, 믹스견, 시브로자브종

 

나이 - 5살

 

견주를 만나게 된 계기 - 믹스 유기견으로 유기견 입양 센터에서 입양

 

성격 - 착하고 말도 잘 듣고 작품에서 연기를 잘하는 천재견

 

강아지 핀아 견주가 보는 핀아 - 사람보다 더 사람 같은 아이

필모그래피 - 영화 멍뭉이, 드라마 마스크걸, 오늘도 사랑스럽개

 

유튜브 채널, 집사 정보 - 없음

 

핀아 오늘도 사랑스럽개 캐스팅된 사연

현재 연기를 하는 연기견으로 놀라운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작품은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로 배우 박규영, 이현우, 윤현수, 류아벨, 차은우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인기 웹툰 원작으로 가람고등학교 국어 선생님 '한해나'가 사랑하는 사람과 뽀뽀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렸습니다.

 

극 중 '진서원'과 뽀뽀를 하여 매일 밤 12시부터 아침 6시까지 개로 변한다고 합니다. 100일 안에 '진서원'과 뽀뽀를 하지 못하면 평생 개로 살게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핀아는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이 되었고 배우 '박규영'을 닮은 강아지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영화 멍뭉이
영화 멍뭉이
영화 멍뭉이

핀아 데뷔작 영화 멍뭉이 공주 역

데뷔 시기는 2023년 영화 '멍뭉이'로 극 중 공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영화 '멍뭉이'에는 강아지들이 많이 나온다고 하는데 루니 7살 성별 수컷(골든 리트리버 플로이드), 레이(별이), 라임이(라임이), 루이(짱아), 토르(퍼그 구찌), 꼬마 강아지 사수수(장군이, 사랑이, 장강이, 행복이)와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강아지 핀아는 민박집 강아지 공주 역을 맡아 감동을 주었다고 합니다. 극 중 시골 민박집에서 키우던 강아지 '공주'는 주인이 빨리 키워 개장수에게 팔려고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민수가 10만원을 주고 공부를 데리고 온다고 하네요.

 

강아지 핀아가 화제가 된 계기

핀아는 2023년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핑핑이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극 중 김춘애, 최부용 반려견으로 나와 안쓰러운 연기를 잘 소화했다고 하네요. 연기를 너무 잘해서 많은 분들의 동정심을 유발했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 최부용 캐릭터는 다혈질인 성격을 가진 캐릭터로 핑핑이를 괴롭히는 장면이 많이 나왔습니다. 그 장면은 실제 핑핑이가 아닌 강아지 모형을 두고 촬영했다고 하네요. 최부용 캐릭터는 맡은 배우 '이준영'은 '핑핑이 사랑해'란 글을 SNS에 올렸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연기견 개 핀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핀아 제작발표회 현장 보기

 

 

강아지 핀아 인스타 보기

 

 

차은우 과거사진 성형전 실물 동생 이동휘 인스타그램 키 레전드 부모님 탈모 복근 여자친구

아이돌 아스트로 차은우가 드라마 '여신강림'에 문가영, 황인엽과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농구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차은우의 과거얼굴, 본명, 졸업사진 등등 관련

lucky04.tistory.com

 

박규영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성형 몸매 키 고향 인스타그램 대학내일 화보

박규영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리즈 열애 키 배우 박규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윤지수 역을 맡고 있습니다. 박규영은 작년 드라마에서도 활발한 모습을 보였는데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