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일훈은 1994년 10월 4일생으로 만으로 26살이며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이에요. 키는 176cm이며 몸무게는 60kg이에요. 별자리는 천징자리이며 띠는 개띠예요. 학교는 성저초등학교, 봉은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한국영상대학교 연기과,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과예요. 가족은 부모님, 누나 joo이며 혈액형은 B형이에요. 소속사는 큐브 엔터테인먼트이며 소속그룹은 BTOB, 포지션은 메인래퍼예요. 별명은 일후니, 요정후니, 이루니, 천사, 강남너구리, 천재작곡가 등등이에요. 비투비 정일훈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정일훈2

7인조 보이그룹 비투비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메인래퍼예요. 아이돌 래퍼계의 숨겨진 강자이며 명품 작곡가라고 해요. 같은 그룹 멤버인 임현식도 함께 작곡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과거 모습은 넘넘 귀여운 아이였어요. 지금처럼 상큼한 미소는 똑같아요. 하얗고 뽀얀피부가 돋보이네요 취미는 독서이며 작곡 센스의 근원이 이것 때문이라 추측하고 있어요. 어휘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데뷔 초에는 볼살이 통통해서 귀여웠는데 스릴러 활동시기에는 10kg를 감량하여 팀의 저체중을 맡았어요. 살을 빼고 고양이상 느낌이 더 난다고 하네요. 팀의 막내로 스키니한 몸과 귀여운 얼굴, 행동으로 귀여운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하네요.


 

성격은 뚝심있고 털털하다고 해요. 초반에는 욱하는 성격이 있었으나 요즘에는 많이 유해졌다고 해요. 보컬은 허스키하고 하이톤을 가졌으며 랩은 귀에 팍팍 박히는 딕션과 탁월한 가사 센스가 매력적이에요. 메인래퍼를 맡을 정도로 뛰어난 랩실력을 가졌으며 랩실력만큼 노래실력도 뛰어나요. 최근에는 노래실력이 더 늘었어요.

 

댄스 실력은 동작이 깔끔하고 춤을 여유롭게 춘다고 해요. 동작 하나하나에 감정을 실은 듯 부드럽게 움직이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아요. 팔다리를 크게 움직이며 동작을 크게해요.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 보기가 좋아요 ㅎ 재기발랄하고 상큼한 이미지가 넘 매력적이에요. 활발하고 청량한 비주얼이 요즘 완전 리즈예요.

팔다리가 길고 얼굴이 작아 비율이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옷입는 센스가 좋네요. 평소 패션과 쇼핑에 관심이 많아요.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쇼핑을 한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패션'을 볼 수가 있어요. 평소 패션은 자기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잘 코디를 하네요. '인스타'에서 '패션스타일'을 보는 재미가 있어요. 영국 스타일을 추구한다고 하네요.


가수인 누나 '정아린'은 예명 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근황으로는 2019년 5월 일반인 남자친구 분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웨딩 촬영 때 친동생 정일훈도 함께 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비투비 정일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유익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