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동주

 

서동주

 

서동주는 1983년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5살이며 띠는 돼지띠에요.

 '학교'는 예원학교 음악과, 페이스쿨, 세인트폴 고등학교, 웰슬리 여자대학교 미술학과, 메사추세츠공과대학교 순수수학 학사, 펜실베니아 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박사, 샌프란시스코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졸업이에요. 

 '직업'은 '작가', '변호사'이며 키는 168cm이에요.

 서동주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서동주2

 

모델 서정희의 딸이며 작가와 변호사를 하고 있어요. 저서로는 '동주이야기'가 있어요. 2010년에 결혼했으며 2018년 '인스타'에서 4년전 이혼했다고 직접 밝혔어요.

현재 미국에 거주 중이며 인스타에서 일상패션과 근황을 전하고 있어요.

큰 키에 팔다리가 길며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해요.

 

 

서동주의 피부는 무결점이며 하얀피부에 투명함을 자랑해요. 섹시하면서 러블리한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아요. 웃는 모습도 상큼하며 넘넘 이뿌네요.

 크고 긴 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이며 사랑스러워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청순하고 풋풋한 모습이 쳥량감이 넘치네요.

화장끼가 없으며 수수한 모습도 잘 어울리며 넘넘 이뻐요.

화장끼 없는 모습만 빼면 지금과 똑같아요. 섹시한 모습도 청순한 모습도

 다 잘 어울리며 다양한 매력이 있어요. 능력, 비주얼 모두 완벽하네요 ㅎ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화제를 모았어요. 이것은 철저한 관리와 운동으로 가능하다고 했어요 타고난 몸매인 것 같아요. 대단하네요 ㅎ

 그리고 엄마를 닮아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 같아요.

 엄마의 이쁜 얼굴을 많이 닮았어요. 같이 있는 모습을 보면 비슷한 부분이 많아요 

 

 

뛰어난 미모와 몸매, 완벽한 스펙으로 주목을 받았어요. 서동주는 예원학교에서 피아노를전공하고 14살에 미국 유학 생활을 시작했으며 매사추세츠 페이 스쿨롸 세인트폴 스쿨을졸업했어요. 이후 웰즐리 대학교에서 미술을 전공, 순수수학으로 전과해 매사추세츠공과대학교로 편입했어요. 그후에 미국 영문 와튼스쿨 경제경영학 박사 학위를 5년 동안 전액 장학금과 생활비를 지원받은 사실로 놀라움을 자아냈어요. 정말 대단해요.

 

 

 

 

아름다운 비주얼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서동주!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인스타그램이나 방송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