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경준

 

강경준

 

강경준의 1983년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5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에요.

 키는 179cm, 몸무게는 71kg이며 '혈액형'은 A형이에요.

 별자리는 물병자리이며 띠는 돼지띠예요.

 '학교'는 서울미술고등학교, 계원예술조형예술대학 디자인과,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이에요.

 '가족'은 2남중 둘째이며 '아내'는 장신영이에요.

 '소속사'는 케이스타 엔터테인먼트예요.

 배우 강경준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강경준2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통통했으며 그부분만 빼고는 똑같아요.

 덩치있었던 모습도 남자다움이 뿜뿜하며 쾌활한 모습이에요.

 한국의 배우이며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 5'로 데뷔했어요. 당시 인기가 많았어요. 논스톱에서 풋풋한 코믹 연기를 잘 소화하여 많은 웃음을 줬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논스톱5, 돌아온싱글, 맨발의 청춘, 누나, 위대한 캣츠비, 돌아온뚝배기, 샐러리맨 초한지, 아버지가 미안하다, 아름다운 그대에게, 가시꽃, 두여자의 방, 딱 너같은 딸, 별별며느리, 으라차차 와이키키가 있어요.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어요.

 영화 출연작은 전투의 매너, 나의 PS 파트너가 있어요.

 

 

2004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논스톱으로 코미디 시트콤부분 남자신인상을 받았으며 2017년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별별 며느리로 드라마부문 남자 우수연기상을 받았어요. 비주얼은 큰 키에 얼굴이 작은데 또 팔다리는 길어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옷입는 센스가 좋아요. 마스크도 남자다움이 있는 훈훈한 얼굴이에요.

 

 

 

 

예능 동상이몽에 나와 장신영과의 공개 열애를 프로그램에서 보여줬어요.

 장신영 아들도 살뜰히 챙기고 사이좋은 모습이 보기가 좋아요.

 결혼식에서 아들 정안 군이 반지 증정식을 했으며 세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어요. 이후 방송에서 신혼집을 공개하면서 행복한 생활모습을 보였어요.

 

 

아들 정안군은 아직 강경준에게 삼촌이라고 불리며 급하지 않고 서서히 다가간다고 해요. 웨딩사진 하나에도 웨딩사진 아니라 가족사진을 걸려 있어야 한다고 가족사진을 촬영했어요. 정말 멋진 남자이며 좋은 남편이에요. 많은 감동을 받았어요.

 

 

 

부부의 인연을 만들어준 가시꽃 드라마 장면이에요. 드라마에서 결혼식 장면을 촬영했어요. 신기하네요 ㅎ 가시꽃 드라마에서 인연을 맺은 후 사랑을 키워간 것 이라고 해요. 정말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 부부예요. 부인 장신영도 정말 이뿌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바랄께요 

 장신영과 결혼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강경준!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