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형욱

 

강형욱

 

강형욱은 1985년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3살이며 성남 출신이에요.

 '국적'은 한국이며 반려견은 3마리이며 한마리는 보더콜리 이름은 다올이에요.

 '직업'은 보듬컴퍼니대표. 반려견 훈련사이며 방송인이에요.

 '가족'은 부인 수잔엘더, 아들 강주운이에요.

 강형욱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보듬컴퍼니대표이며 반려견훈련사예요. 반려견 행동 전문가로 해외에서 반려견 훈련에 활용되는 카밍시그널을 한국에 도입해서 유명해요. 방송도 활발히 하며 사람들에게  개통령으로 개전문 대명사로 통해요. 강아지를 사랑하며 공부를 했으며 그래서 사람들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많이 해주며 애정이 담긴 훈련법을 알려줘요.

 

 

아내 '수잔앨더'와 아들 주운이의 사진이에요. 너무 사랑스런 부부예요. 같이 키우는 반려견도 보이네요. 부인 수잔엘더와는 선생님과 수강생 사이로 만났으며 아내가 너무 이뻐서 만난지 3일 만에 동거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칫솔 하나만 들고 무작정 아내의 원룸으로 들어갔다고 해요. 대단해요.아내는 한국인 어머니와 미국인 아버지사이에 태어났으며 '혼혈'이라고 해요. 정말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네요 ㅎ

 

 

반려견 훈련사를 하게 된 이유는 강아지 공장을 운영하던 '부모님'밑에서 일을 도우다가 생긴 트라우마가 큰 영향을 주었다고 해요. 부모님 업장에서 나와 노르웨이에서 반려견 행동 전문가인 투리드 루가스를 만나면서 본격적으로 카밍시그널을 공부를 했다고 해요. 강아지와 생활할 때는 보호자 없이 어린아이와 개들만 단둘이 두어선 안된다고 해요. 보호자가 없을 때는 분리를 해놓고 항시 보호자가 감시해야 한다고 하네요.

 

 

귀여운 아들 주운이에요. 결혼 7년만에 얻는 아들이며 6개월이 됬다고 하네요.

이번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함께 출연한다고 해요. 얼마나 귀여운 모습을

보여줄지 넘넘 궁금하네요. 그리고 어떤 아빠의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똘망똘망한 큰 눈이 넘 이쁘고 사랑스러워요. 엄마아빠를 닮아서 잘생긴 얼굴이에요.

 

 

강형욱의 훈련방식은 강압적인 훈련방식과는 다른 방향이며 문제가 되는 반려견의

 행동의 문제원인을 파악하고 간식과 강한 표현으로 활용해요. 반려견 스스로 생각하게 하고 견주가 원하지 않는 행동을 하지 않게 유도하는 방법이에요.

 강아지를 가족 같은 관계를 요구하며 견주에게 책임 의식을 강조해요.

 프로그램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서 많은 '훈련방법'을 볼 수가 있어요.

 좋은 '훈련법'이 많아서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네요 ㅎ

 

   

 

반려견을 하나의 독립적인 주체로 인식하고 반려견이 스스로 행동을 바꾸게 유도하여  생명을 존중하면서 현대시대에 높아진 반려견 위상에 걸맞는 '훈련방식'이 주목을 많이 받고 있어요. 강아지의 심리와 행동을 완벽하게 꿰고 있는 강아지 강씨예요 ㅎ 강아지의 사랑하는 마음이 보이며 따뜻한 감성을 가진 강형욱!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