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근형 윤상훈 박승재

 


먼저 박근형 프로필! 박근형은 1940년 6월 7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80세이며 전라북도 정읍시 출생이에요.  '키'는 175cm이며 몸무게는 80kg이에요.

'학교'는 휘문고등학교, 서라벌예술대학 연극학이에요.

'가족'은 부인, 첫째 아들, 딸, 둘째 아들 박상훈이며 혈액형은 A형이에요.

'소속사'는 에스비 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1963년 KBS 3기 공채 탤런트예요. '취미'는 낚시, 골프이며 '특기'는 수영이에요.

배우 박근형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데뷔는 1963년 KBS 3기 공채 탤런트예요.

미노년이라고 불리며 잘생긴 비주얼로 유명했어요. 현재는 높으신 역할을 많이 맡아요. 주로 맡은 역할은 거물 정치인, 고의관료, 대선주자, 장차관, 대기업오너, 언론사사주, 병원장, 검찰총장, 국정원장, 대법관, 검사장, 국무총리, 국회의원, 재벌총수 등을 자주 맡는 배우로 유명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과 잘생긴 외모이지만 과거는 더욱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진한 눈, 오똑한 코, 다부진 입술로 또렷하게 잘생긴 배우예요. 원래는 연극을 하다가 탤런트로 활동했어요. 70년대 멜로드라마의 간판배우였어요. 이후로도 굵직한 시대극에도 자주 나왔으며 탄탄하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어요. 


 

배우 윤상훈 프로필! 본명 박성훈, 예명 마션, 1978년 1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키 183cm, 몸무게 70kg이며 학력은 뉴사우스웨일스대학교 소프트웨어엔지니어링 휴학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박근형, 어머니 이경자, 누나 박재은, 형, 아내, 자녀 아들 박승재가 있습니다. 그리고 2004년 멜로 브리즈 싱글 앨범가 데뷔라고 하네요.

윤상훈은 과거 중학교 시절 오스트레일리아로 유학을 갔고 2006년에 한국으로 왔다고 하네요. 이후 2004년 가수 활동을 먼저 했으며 지금은 꾸준히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북한 키핑사업을 연결해주는 중간 브로커 오과장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손주 박승재는 키가 180cm이 넘고 준수한 비주얼을 가졌으며 과거 박근형이 출연한 영화 그랜드파더'에서 잠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돋보이며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박승재 프로필! 본명 박승재, 국적 한국,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기전공 16학번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현재 대학에서 연기를 배우고 있다고 하네요.

 

 완벽한 잘생긴 미남인데 연기까지 훌륭한 미노년 배우 박근형! 그리고 아들 윤상현과 손주 박승재!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