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숙

 

김숙은 1975년 7월 6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2살이며 부산광역시 출생이에요.

 국적은 한국이며 '가족'은 5녀 중 막내예요.

 '학교'는 대명여자고등학교, 성심외국어대학 전통의상과, 국제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예요.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이며 데뷔는 1995년 KBS 12기 공채 개그맨이에요.

 개그우먼 김숙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코미디언'이며 가모장적인 발언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시원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이에요. 데뷔는 1995년 KBS 개그우먼 12기 공채로

 데뷔했어요. 대선배인 개그맨 '김대희', '김준호'보다 높은 기수이에요.

 대표적인 유행어는 남자 기다리기 너무 힘들어, 집안에 남자를 잘 들여야 한다더니,

 남자가 조신하게 살림 좀 해야지 등등이 있어요.

 

 

과거 모습인데 넘넘 잼있어요. 개성있고 살아있는 눈빛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ㅎ

 앳된 모습 빼고는 지금 모습하고도 완전 똑같아요.

 데뷔 초반에 '코미디 세상만사' 등에 출연했지만 큰 반응이 없었고 무명이 길었다고 해요.

 2002년 개그콘서트 봉숭아학당에서 따귀소녀로 큰 인기를 받았어요. 그뒤 난다김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큰 인기로 트로트 앨범도 발매했어요.

 

 

가수 현미와 개그우먼 이영자 흉내까지! 성대모사를 잘 하며 여러 예능에 나와서

 많은 활약을 했어요.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이에요. 예능 '무한걸스' 이후로

 탄력을 받아 계속 큰 존재간을 보이며 대세로 불리고 있어요.

 예능 '님과함께'에서 '윤정수'와 함께 나와 큰인기를 받았고 고정프로가 급증했어요.

 

 

크고 이쁜 눈이 매력적이에요. 귀여운 코와 도톰한 입술이 귀여운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네요. 귀엽고 사랑스런 비주얼이에요. 귀여운 포즈도 잘 취하며 넘 잘 어울려요.

 4차원에 남의 눈치를 보지 않는 주변을 압도하는 성격이에요. 데뷔 초에는 당찬 성격으로

 잼있는 일화가 많이 있어요. 하지만 권위적이 않고 털털한 성격으로 선후배들과 친분관계가 좋아요.

 

 

김수용, 유재석, 이영자, 송은이, 박미선 등 많은 선배들과 친하며 후배 '김신영'은 김숙의

 팬클럽 회원이었다고 해요. 김숙의 조언으로 개그우먼이 되었다고 해요.

 특히 개그우먼 송은이와 친하며 같이 하는 프로그램이 많아요.

 방송에서 숙크러시로 캐릭터가 확실하며 매력적인 컨셉이에요.

 

 

 

요즘 오늘쉴래요, 밥블레스유, 배워서 남줄랩, 풀 뜯어먹는 소리, 연애의 참견, 서울메이트,

 비디오스타, 배틀 트립 등등 많은 방송에 활동하고 있어요.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항상 좋은 예능감으로 많은 웃음을 주고 있는 개그우먼 김숙!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