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레이

 

그레이

 

그레이의 본명은 이성화이며 1986년 12월 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1살이에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출생이며 키는 168cm이에요.

'혈액형'은 A형이며 데뷔는 2012년 디지털 싱글 앨범 '깜빡'이에요.

 '학교'는 세화고등학교, 홍익대학교 컴퓨터공학과이에요.

 '소속 크루'는 VV:D이며 '소속 레이블'은 AOMG이에요.

 가수 'GRAY'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힙합씬이며 최정상급의 천재 프로듀서예요. 고등학교 1학년때부터 작곡을 시작했으며 2011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홍대입구라는 팀으로 참여하여 금상을 탔어요.  그뒤 군대를 다녀온 후 2010년부터 본격적으로 음악을 시작했어요. 가요 작곡 팀에서 활동하다가 2012년에 해체하고 그레이라는 예명으로 다시 시작했다고 하네요.

 

 

과거 아이때 모습인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아이인데 오똑한 코가 돋보이네요. 지금 얼굴이 많이 보이고 정말 귀여워요. 지금도 잘생기고 훈훈한 외모를 자랑해요.  길고 큰눈,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이에요. 투명하고 하얀피부도 잡티가 없고  깔끔한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요. 깨끗하고 깔끔한 비주얼이 넘넘 좋아요.

 


 

가수 '로꼬'랑은 동아리 선후배이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1 출연 당시 로꼬에게 비트를 제공해줬어요. 무명시절부터 활발하게 음악적 교류를 하고 있으며 같이 성장했어요.  둘의 조합은 훌륭한 시너지를 내며 대중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요. 가수 '박재범'과도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 작업을 하며 인연을 맺게 되었어요.

 

 

엄마와 아빠의 사진인데 너무 닮은 가족이에요. 특히나 아빠 과거모습과 너무 닮았어요.  같은 사람이라 해도 믿을 것 같아요 ㅎ 아빠 엄마를 닮아 잘생긴 훈훈한 외모로 잘 자라줬나 보네요 ㅎ  프로듀싱 실력이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는데 어떤 스타일이던지 완성도가 매우 높아요. 세련되고 맛깔나게 만들어 내며 모든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수준급 프로듀서예요.



 

 

몸매가 매우 탄탄하고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네요. 평소 헤어스타일도 너무 멋지고

 자기한테 잘 어울려요. 일상 패션도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잘 소화를 하며

멋진 패션센스로 보는 재미가 있어요. 얼굴도 완전 작아서 옷핏이 좋아요 ㅎ

요즘에 예능에도 많이 나와요. 나혼자 산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4가지쇼, 라디오스타,  슈가맨, 쇼미더머니, SNL 코리아 등등이 있어요.

 


   


 

랩, 보컬, 프로듀싱, 모든 분야에서 꾸준하게 작업을 내고 있는 몇 안되는 프로듀서

 중 한명으로 많은 히트곡이 있어요. 프로듀싱 능력이 뛰어나며 보컬도 나름 특색이 있어요.  잘생긴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레이!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