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수홍

 

박수홍

 

박수홍은 1970년 10월 27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7살이며 서울특별시 마포구 출생이에요.

 키는 183cm이며 몸무게는 80kg이에요.

 별자리는 전갈자리이며 띠는 하얀개띠예요.

 '가족'은 아버지 박태환, 어머니 지인숙, 형 박진홍, 동생 박준홍이에요.

 '학교'는 서울공덕초등학교, 마포중학교, 승문고등학교, 대림대학 영어과,

 한세대학교 관광경영학과이에요.

 혈액형은 O형이며 데뷔는 1991년 제1회 KBS 대학 개그제에요.

 개그맨 박수홍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코미디언'이며 방송인이에요. 개그계의 아이돌의 원조이며 신사라고 불렸어요.

 지금은 클럽으로 제 3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어요.

 1991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어요. 감자골 4인방으로 활약했으며 잘생긴 외모로

 팬클럽이 생길정도로 큰 인기를 받았어요. 과거 젠틀하고 편안한 진행으로 MC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현재는 '클러버'로 클럽 늦바람으로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으며 재밌는 모습을 많이 보여줘요. 데뷔부터 지금까지 뛰어난 자기 관리와

 성실함으로 25년 동안 군입대를 제외하고는 방송을 쉰 적이 없어요. 대단한 커리어를

 가지고 있어요. 제 1회 대학개그제에서 동상을 받았어요. 같이 데뷔한 사람들은

 김국진, 김용만, 김수용, 유재석, 남희석 등 훌륭한 개그맨들이 많아요.

 

 

김수용, 김국진, 김용만과는 감자골이라는 팀을 만들어 유명세를 많이 탔어요. 준수한 외모한 젠틀한 이미지로 신인때는 동기들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어요. 얼굴도 동안이라서

과거 모습과 거의 비슷해요. 얼굴이 달라진 게 하나도 없네요 ㅎ 남희석과 함께 프로그램 좋은친구들에서 젠틀하고 편안한 이미지, 부러운 진행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방송국에 많은 러브콜을 받았다고 해요. 2000년대 초반에는 일주일에 방송 7개를

 출연할 정도로 인기가 절정이었어요. 유재석이나 강호동보다 인기가 높았다고 해요 ㅎ

 

 

어떠한 상대라도 각 개인의 특성에 맞게 적절히 잘 받쳐줘요. 충분한 진행실력을 지니고 있어요.예능 프로그램 말고도 시사교양 프로그램에도 많이 출연했어요. MC '박경림'하고 절친이며 관계가유명해요. 박수홍의 팬클럽 초대 회장이었으며 꽤 오랜기간 인연을 유지했어요.

 둘이 함꼐 진행도 했으며 박남매로 불리며 앨범을 낸적도 있어요. 박경림 신혼여행에도

 같이 갔다고 하네요 ㅎ 정말 절친인 것 같아요 ㅎ

 

 

결혼식 주례를 많이 섰으며 예식장 사업도 했었어요. 박수홍은 지금까지 결혼을 안했으며

예능 '미운우리새끼'에서 혼자라도 즐겁게 잘 지내는 모습으로 재미를 주었어요.

 겁쟁이 이미지로 잘 알려져 있지만 의외로 싸움에 임하면 도망치지 않고 당당히 맞서는

 편이라고 해요. 반전 매력이 있어요. 남자다움 멋진 모습도 있어요.

 또 여장으로 유명한데 세일러문 복장을 코스프레하고 방송에 나온적이 있는데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ㅎ

 

   

 

한식조리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며 요리에 관심도 많다고 해요. 요리, 진행 등 여러방면에

 매력이 많아요. 미우새로 큰 성공을 했으며 어머니도 공익광고를 찍었어요.

 요즘 클러버로 새로운 이미지 변신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수홍!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