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고은

 

김고은

 

김고은 1991년 7월 2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6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에요.

 국적은 한국이며 별자리는 게자리, 띠는 양띠예요.

 키는 167cm, 몸무게는 48kg이며 '혈액형'은 B형이에요.

 '학교'는 계원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이에요.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으며 '소속사'는 BH 엔터테인먼트예요.

 배우 김고은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2012년 영화 은교로 데뷔했어요. 연기는 호평을 받았으며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했어요. 데뷔초 상큼한 비주얼로 매력적인 모습으로

큰 주목을 받았어요. 데뷔 이후 다양한 영화 장르에 주연을 맡았어요.

 영화 출연작은 은교, 몬스터, 차이나타운, 협녀, 성난변호사, 계춘할망, 변상 등등 많이 출연했어요.

 

 

과거 모습인데 상큼하고 귀여운 모습이 그대로이네요. 앳된모습이지만

 지금과 완전 똑같아요. 아버지 직장으로 인해 4살 때부터 중국 베이징에 5년 살았으며 베이징에서 떨어진 미륜에서 5년을 보냈다고 해요. 중국에서 10년 생활하고

 중학교 1학년 때 한국으로 귀국했다고 하네요. 중국어가 능숙하다고 하네요.

 

 

 

 

영화를 좋아하는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영화제작에 관심이 생겼다고 해요.

 김고은은 스태프나 시나리오 작가가 되고 싶어서 계원예고에 진학했지만

 선생님이 배우를 해보라는 조언에 배우의 길로 들어섰다고 하네요.

 영화 '차이나타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어요. 배우 '김혜수'와 함께 작품을 살렸다는 평이 많아요.

 

 

드라마 출연작은 치즈인더트랩, 쓸슬하고 찬란하게 도깨비가 있어요.

 드라마 치즈인터트랩에서 실감나는 생활연기로 자신만의 홍설 역을 잘 소화했다고 했어요. 같이 출연한 '박해진'과 '서강준'과의 케미도 좋았어요. 홍설패션도 큰 화제를 모았으며 김고은의 커리어에 아주 좋은 선택이었어요.

 

 

드라마 도깨비에서 여주인공 지은탁 역을 맡으면서 고등학생 연기를 제대로 해냈어요. 능청스러우면서 오열하는 연기까지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며 상당한 호평을 받았어요. 같이 출연한 배우 공유와도 좋은 케미를 보여줬어요.

 드라마 도깨비는 영상미와 스토리, 연기력 모두 완벽한 드라마예요.

 

 

 

 

영화 변산은 꼬일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김고은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빡센 청춘 박'정민'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영화라고 해요. 유명감독 이준익 감독이 선보이는 영화로 기대가 많아요.

 상큼한 비주얼과 뛰어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고은!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