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테이

 

테이

 

테이의 '본명'은 김호경이며 1983년 4월 4일생으로 만으로 35살이에요.

 키는 184cm이며 몸무게는 72kg이에요.

 '가족'은 1남 중 첫째이며 혈액형은 A형이에요.

 '학교'는 울산중앙고등학교, 경남대학교 건축학, 경남대학교 경영학 석사예요.

 소속사는 heroplanet이며 데뷔는 2004년 1집 앨범이에요.

 가수 테이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테이2

 

한국의 가수이며 발라드의 황태자이에요.

 소몰이창법으로 발라드 창법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로 고등학교 때는 이프라는 이름의 학교  밴드에서 드럼을 쳤으며 대학시절에는 청산가리라는 이름의 인디 밴드에서 보컬로 활동했어요.

 대학시절 축제 노래 대회에서 2등을 했어요. 노래실력이 쭉 뛰어났어요.

 

 

데뷔 곡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는 큰 사랑을 받았어요.

신인가수였지만 가요 프로에서 1위를 여러번 하면서 큰 인기를 받았으며

 그뒤 2005년 2집 타이틀곡 '사랑은 하나다'도 여러번 1위를 하며 대히트를 쳤어요.

 인기 발라드 가수가 되었어요. 노래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좋은 예능감으로 사랑을 받았어요.

 


 

 

2011년 3월 남성 3인조 밴드 핸섬피플의 보컬로 활동했어요. 활발한 활동을 하면서

 솔로활동도 좋았지만 밴드활동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어요.

 2011년에는 테너로 재능을 가진 목소리로 뮤지컬 배우로도 진출했어요.

 그밖에 라디오DJ로도 활동했으며 나는가수다, 복면가왕, X맨, 라디오스타, 골목식당 등등  여러 예능에 나와 좋은 입담을 보여줬어요.

 

 

외모와 달리 싸움을 잘했다고 해요. 고등학교 때 학교에서 제일 센 짱이였다고

인터뷰했으며 고등학교 때 덩치도 크고 힘이 좋아서 유명했다고 해요.

 그리고 대식가로 유명해요. 라면을 4~5봉지는 기본이며 배가 고플때는 12봉지도

 먹었다고 해요. 중국음식 먹을 때는 탕수육세트에 짜장면 곱배기하나, 짬뽕 곱배기 하나를  더 시킨다고 해요. 원나잇푸드트립 러시아편에서 최다 도장 개수를 기록했어요.

 

 

대식가만큼 요리에도 관심이 많아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햄버거를

 만들어 백종원에게 호평을 받았어요. 넘넘 맛있을 것 같아요 ㅎ

 근래에는 유명 드라마 비밀의 숲 등 OST에 참여하면서 발라드 황태자로 인정받고 있어요.  예전과 다른 부드러운 미성, 가성의 목소리로 더욱 매력적인 목소리이에요.

 

 

 

 

앞으로 가수활동이 기대가 되네요. 빨리 앨범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ㅎ

 길고 큰 눈에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로 훈훈한 외모를 자랑해요.

 몸매도 탄탄하면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네요.

 노래도 뛰어나지만 요리실력도 훌륭해서 다양한 매력을 가진 가수 테이!

 앞으로도 좋은 노래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