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희애

 

김희애

 

김희애는 1967년 4월 2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51살이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출생이에요. '키'는 164cm이며 '몸무게'는 49kg, '혈액형'은 B형이에요.

 별자리는 황소자리이며 띠는 양띠예요.

 '학교'는 서울우이초등학교, 선덕중학교, 혜화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신문방송학과 방송 전공이에요.

 '가족'은 배우자 이찬진, 아들 이기현와 이기훈이 있어요.

 배우 김희애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데뷔는 영화 1983년 스무해 첫째날과 드라마 1985년 드라마 베스트셀러 국장으로 데뷔했어요. 최진실, 채시라와 함께 1990년 여배우 트로이카 중 한명이에요. 제주도에서 태어났지만 서울로 이사와서 자랐으며

 고등학교 1학년 때 의류광고 모델로 연예계 활동을 했어요.

 

 

과거 사진인데 정말 이뻐요. 눈, 코, 입, 얼굴형 어느하나 안 이쁜 곳이 없네요.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지금과 완전 비슷해요.

 드라마 여심에서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으며 스무살 신인이었지만 10대부터 60대를 소화하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센세이션한 반응을 일으켰어요.

 

 

 

 

드라마 '내남자의 여자'에서 섹시한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2003년에서 2007년까지 김수현 작가의 드라마 완전한 사랑, 부모님 전상서, 내남자의 여자 세편 연속으로 주인공으로 출연했으며 훌륭한 연기로 큰사랑을 받았어요.

 

 

연기력으로 손꼽히는 연기자들 중 한명이에요. 수많은 후배들의 존경하는 선배예요.

예능 '꽃보다 누나'에도 출연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며 데뷔부터 지금까지

 드라마, 영화, 광고, 예능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요.



 

 

평소 자기관리가 대단해요. 과거나 지금이나 외모와 몸매가 거의 차이가 없어요.

 광고, 드라마에서 많은 유행어를 만들었어요.  연기말고도 MC, DJ, 가수 등으로 활동하기도 했어요. 여러방면에서 뛰어나며 팔방미인이에요. 이번에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게스트로 나온다고 해요. 많은 기대가 되네요.

 

 

 

 

이번에 영화 '허스토리'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어요.

 배우 김해숙, 예수정, 문숙, 이용녀, 이유영, 김준한 등 연기파 배우들과 함께해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대박나길 바래요 ㅎ

 항상 훌륭한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희애!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김희애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