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종현

 

노종현

 

노종현은 1993년 1월 16일생으로 나이는 26살이며 부산광역시 출생이에요.

 키는 179cm이며 '소속사'는 바이브 액터스이에요.

 '학교'는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이며 데뷔는 2017년 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로 데뷔했어요. 신인배우 노종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노종현2

 

한국의 배우이며 데뷔는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윤지석 역으로 데뷔를 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이번생은 처음이라, 쇼트에선 맹만복 역을,

 '라이프온마스'에서는 조남식 역을 맡았어요. 이번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서 복고 수사대의 막내 조남식 역으로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허당

 미로 수사대 5인방 사이에서도 기죽지 않은 매력을 발산하면 주목을 받고 있어요.

 

 

특히나 자연스러운 사투리와 안정적인 연기를 바탕으로 베테랑 선배들과 사이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하면서 드라마의 몰입도을 높이고 있어요.

 박성웅, 정경호, 고아성, 오대환 등 유명배우들이 많이 나와요.

 그전 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에서 정소민의 남동생 윤지석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어요. 뜨거운 열정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데뷔 반 년 만에 주역으로 올라서는 놀라운 성장을 보여주고 있어요.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할지 더욱 기대가 되네요.

 크고 긴눈,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로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해요.

 투명하고 깨끗하고 하얀피부가 더욱 깔끔한 이미지를 만들어 주네요.

 평소 일상 ' 패션'신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편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보기 좋아요.

 

 

아직 신인배우지만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만들어 가고 있어요.

 눈웃음으로 풋풋한 미소가 눈길이 가네요.

 웃으며 더욱 귀엽고 훈훈한 외모예요. 청량한 비주얼이 상큼해요.

 흑발에 머리와 깨끗한 피부가 더욱 청순한 매력을 만들어 주네요.



 

 

다음에는 어떤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넘 궁금하네요.

 다양한 장르의 연기를 보고 싶어요. 화려하지않은 마스크로 다양한 역을 잘 소화할 것 같아요. 이번 드라마 대박나길 바라며 많은 주목을 받아 스타로 성장하길 바래요.

 


 

 

 

현실 남친같은 비주얼로 남친짤로 쓰기에 좋아요 ㅎ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어요.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ro_0116/

 안정되고 탄탄한 연기와 풋풋한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노종현!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