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쌈디

 

사이먼 도미닉

 

사이먼도미닉의 '본명'은 정기석이며 1984년 3월 9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4살이에요.  부산광역시 금정구 출생이며 혈액형은 AB형이에요.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어요.

 키는 170cm이며 몸무게는 65kg이에요.

 '학교'는 장전중학교, 부산남산고등학교, 경주대학교 호텔경영학과예요.

 '소속사'는 AOMG이며 '소속그룹'은 슈프림팀이에요.

 '별병'은 쌈디, 정그사, 허슬 안하는 래퍼 등등이 있어요.

 가수 사이먼 도미닉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쌈디2

 

와 어릴때 너무 이쁜 아이였어요. 똘망똘망 큰눈에 귀엽고 이뻤어요.

 지금의 모습과는 조금 다르지만 지금도 잘생긴 이목구비가 비슷한 것 같아요 ㅎ 아역배우를 시켜될만큼 사랑스럽고 잘생긴 아이예요.

 빨간 볼과 검은 눈동자가 넘넘 귀엽고 깜찍하네요 ㅎ

 

 

나이가 조금씩 먹을수록 지금의 얼굴이 나오고 있어요. 이 모습도 잘생겼으며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았을 것 같아요. 눈, 코, 입이 완전 똑같아요 ㅎ

 

 

소속사 AOMG의 공동대표이며 매력적인 톤과 화려한 랩스킬로 인정받는 한국의 래퍼예요.  이센스와 같이 2000년대 후반 한국 언더그라운드 힙합계를 대표한다고 해요. 사이먼도미닉이라는 이름은 쌈디가 좋아하는 영화 데몰리션맨에서 등장하는 악역 사이먼피닉스와 자신의 세례명 도미니코의 영어식 이름을 따서 지었다고 하네요. 쌈디도 음악계에서 악역이 되고 싶은 의지라고 해요.

뮤지션의 특징이로는 목소리가 매력적이에요. 타고났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아요. 하지만 쌈디가 직접 지금 랩톤을 만들어내는 데 5년이 걸렸다고 해요. 대단하네요.




 

특징있으며 단단한 음색이 장점이며 랩스킬이 굉장히 화려해요.

 타고난 발성과 딜리버리로 빠른 비트에 박자를 쪼개면서 쏟아내는 속사포가 큰 강점이에요.

 

 

발음이 매우 정확하고 가사가 없어도 잘 들리는 랩을 구사해요.

 가사전달력과 발성이 탄탄한 모습을 보여줘요.

 


   

 

예능에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어요. 예능 '뜨거운 형제들'에서

 좋은 예능감과 좋은 입담으로 대세로 떠올랐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쇼미더머니, 볼륨텐, 스탠바이, 백점만점, 일밤, 라디오스타 등 여러 프로 출연했어요.

항상 사람들에게 많은 기대를 받고 있으며 앨범이 나오기만 기다리고 있어요. 기습적인 앨범 발매로 화제가 많았어요. 이번 앨범 대박이예요.

 더욱 큰사랑을 받으며 대박나길 바래요.

이번에 예능 '나혼자산다'에 나와 화제가 많아요. 오랫만에 예능이라 더욱

 기대가 되고 혼자사는 일상 모습이 궁금하네요.

 예능 '나혼자 산다'에서 빵빵 터지는 모습 기대할께요 ㅎ

 

 

눈이 길고 크며 잘생겼으며 코도 오똑해요.

 도톰한 입술도 매력적이예요. 훈남비주얼과 재밌는 입담이 매력 포인트예요.

 

 

사이먼도미닉으로 국내 모든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을 뿐만 아니라 장기간 유지했으며  일부 힙합 장르 팬들에게만 국한되지 않는 영향력과 인기가 있어요. 평소 패션스타일도 자신에 맞게 잘 입으며 잘 소화를 해요.

 옷입는 센스가 좋아요. 얼굴이 작고 비율이 좋아서 옷핏이 좋아요.

 

 

활발하고 사교성이 좋아서 주변에 친한 사람이 많아요.

 악동같으면서 항상 활발하고 밝은 에너지를 뿜뿜하네요 ㅎ

좋은 음악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항상 즐거움을 주는 사이먼도미닉!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