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혜은

 

김혜은

 

김혜은은 1973년 3월 1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5살이며 부산광역시 출생이에요.

 '혈액형'은 B형이에요.

 '가족'은 남동생 김지호, 남편 김인수, 딸 김가은이 있어요.

 '학교'는 금정여자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성악과예요.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이며 본관은 경주 김씨예요.

 배우 김혜은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김혜은2

 

기상캐스터 출신의 한국의 배우이며 1997년 청주 MBC 아나운서로 데뷔했어요.

 그뒤 서울로 올라와 기상캐스터와 뉴스데스트 메인 기상캐스터로 활약했어요.

 2004년 8년간 근무한 기상캐스터를 퇴사했어요.

 

 

과거 기상캐스터로 활동했을 때 모습이에요.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에 볼살이 통통한데 그 모습도 잘 어울리며 기품있어 보여요. 지금 모습과도 똑같아요 ㅎ


 

 

지금은 배우 느낌의 비주얼이지만 과거 아나운서 시절에는 아나운서다운 스타일링과 패션스타일이 잘 맞으며 잘 어울려요.

 

 

2002년 청춘 시트콤 논스톱 3로 나왔으며 2004년에는 드라마 결혼하고 싶은 여자에 배우 명세빈의 친구로 깜짝 출연했어요. 본격적인 연기를 접했어요.

 

 

퇴사 후 3년간 휴식기를 가지고 연기 공부를 시작했으며 2007년 드라마 아현동마님에서 성악과 출신 맏며느리 역할을 맡으며 배우로 데뷔했어요. 그뒤 많은 작품으로 주목을 받았어요.

 

 

동안미녀이며 성악과 출신으로 노래실력이 뛰어나요. 딸도 엄마를 닮아

 노래를 잘한다고 해요. 부산출신이라 사투리 쓰는 배역에 많이 나와요.


 

 

드라마 출연작은 논스톱, 결혼하고 싶은여자, 아현동 마님, 뉴하트, 태양의 여자,

 김수로, 커피하우스, 당신 참 예쁘다, 아이두 아이두, 적도의 남자, 오로라 공주,

 황금무지개, 밀회, 트라이앵글,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징비록, 착하지 않은

 여자들, 디데이, 몬스터, 낭만닥터 김사부 등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어요.

 

 

영화 출연작은 마요네즈, 천군, 범죄와의 전쟁, 남자가 사랑할때, 그래 가족, 판도라,

 보완관, 특별시민이 있어요. 영화에서 개성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영화 흥행작 '범죄와의전쟁'에서 여사장 역을 맡으며 강력한 인상을 남겼어요.

 뛰어난 연기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눈이 정말 커요. 크고 긴눈에 매력적이며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을 가졌으며

 얼굴도 정말 작아요. 얼굴이 작고 비율이 좋아서 옷핏이 좋아요.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나온 모습인데 스틸컷만 봐도 강렬함이 느껴지네요.

 최민식, 조진웅, 하정우, 마동석 등 뛰어난 연기력의 쟁쟁한 '영화배우'들과 함께 연기를 했어요. 뒤쳐지지 않는 포스로 관객들의 강렬한 인상을 남겼어요.

 

 

대단한 몸매예요. 탄탄한 복근과 팔뚝으로 건강하고 멋진 몸매를 자랑해요.

 항상 자기관리가 뛰어나며 완전 대단해요 ㅎ

 

 

드라마에서 훌륭한 '패션스타일'도 눈에 뛰네요. 타고난 패션감각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세련된 '패션'과 아찔한 '몸매'를 자랑하네요.

 


 

드라마 배역과 상황에 맞는 스타일을 본인이 항상 연구하고 참여해 패션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대단하다고 해요. 화려하지만 우아하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다양한 컨셉을 시도하면서 카멜레온 같은 패션을 보여주고 있어요.

 

 

평소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이며 평소 패션뿐만 아니라 사회문제에도 관심이

 많으며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따뜻한 성품이라고 해요. 모델과 디자인에 참여하면서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불우한 청소년들에게 기부를 했다고 해요.

 

 

카멜레온 같은 매력적인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혜은!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