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원희

 

임원희

 

1970년 10월 11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7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에요.

 '가족'은 어머니와 3남 중 막내라고 하네요.

 '키'는 약 171cm이며 몸무게는 68kg, 혈액형은 A형이에요.

 '학교'는 신일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예요.

 배우 임원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서울예전 출신으로 신동엽 및 현재 영화계를 주름잡는 전설의 서울예전 연극과 재수 70 90학번라인과 동기라고 해요. 데뷔는 1995년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데뷔했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얼굴은 지금과 완전 비슷하네요.

 진한 이목구비와 개성있는 마스크가 멋져요 ㅎ

 

 

이름을 알린 작품은 영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에서 주인공을 괴롭히는 형사 역으로 나와 이름을 알리게 되었어요. 

그 후 영화 '다찌마와 리'에서 주인공을 맡은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여러 영화에 주연이나 조연을 맡으면서 활동이 많아 졌어요.

 개성있는 연기로 많은 호평을 받았어요.

 

 

영화 출연작은 기막힌 사내들, 간첩 리철진, 공포택시, 다찌마와리, 재밌는 영화,

 신과함께, 실미도, 주먹이 운다, 식객, 쓰리 몬스터, 대한민국 1%, 코마, 성난변호사,

 체포왕, 죽어도 해피엔딩 등등으로 많은 영화에 출연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전우, 너희들은 포위됐다, 낭만닥터 김사부, 힘쎈여자 도봉순, 기름진 멜로 등 출연했으며 작품에서 감초연기로 많은 웃음과 즐거움을 주었어요.

 

 

예능에도 많이 출연했어요. 냉장고를 부탁해, 진짜사나이, 정글의 법칙, 무한도전,

 미운 우리 새끼 등에 나와 많은 화제를 모았어요.

 

 

눈이 상당히 뚜렷하고 강렬한 인상을 주네요. 귀엽고 코믹한 이미지가 친근감을 줘요. 개성있는 마스크로 개그 연기도 뛰어나며 인상 깊은 조연 역할을 많이 해요.

 

 

개그연기도 뛰어나지만 진지한 연기나 광기 어린 역할까지도 잘 소화를 하며

 무시무시한 또라이 연기도 보여줘 강렬하고 인상적인 장면을 남겼어요.


 

 

예능 무한도전에 나와 뛰어난 예능감과 존재감을 보여줬어요.

 예능 미운우리새끼에도 나와서 짠한 모습으로 임짠희로 화제가 많았어요.

 

 

개그 캐릭터를 많이 했는데 평소 모습은 이미지와 다르게 과묵하고 엄청나게 진지한

 성격이라고 해요. 미우새에서도 말수가 적고 과묵한 모습이였지만 그 모습이 즐거움을 줬어요.

 

 

데뷔 초반에는 개성있는 연기로 인기가 많았지만 굵고 성우톤 목소리로도 화제가 많았어요. 영화 다찌마와리의 대사 톤도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미운우리새끼에서 새로운 아들로 화제가 많은데 또 어떤 모습으로 웃음을 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다양한 모습 기대할께요 ㅎ


 

 

개성적인 외모로 광고에도 꽤 나왔어요. 대표적인 광고로는

 맥도날드 광고에서 존재감은 보여줬어요.

 

 

입을 크게 벌리지 못한다고 해요. 예능 '냉장고를부탁해'에서 한입 크기의

 스테이크를 두 번씩이나 넣기 실패했다고 하네요. 궁금하네요 ㅎ

 

 

요즘 예능에서도 드라마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임원희!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