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수

 

 

지수의 '본명'은 김지수이며 1995년 1월 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3살이에요.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출생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이에요.

 별자리는 염소자리이며 띠는 개띠예요.

 '가족'은 부모님, 언니, 오빠가 있으며 '소속사'는 YG 엔터테인먼트에요.

 키는 163cm, 몸무게는 44kg이며 혈액형은 A형이에요.

 '학교'는 과천중학교, 과천중앙고등학교를 자퇴했으며 별명은 지츄, 치츄, 티슈 등이 있어요. 소속그룹은 블랙핑크이며 포지션은 비주얼, 리드보컬이에요.

 블랙핑크 지수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블랙핑크의 멤버이며 비주얼 에이스 멤버예요.

 특유의 엉뚱함과 해맑음으로 4차원의 매력이 많아서 예능 대표 멤버예요.

 

 

또 블랙핑크의 맏언니이며 리드보컬과 비주얼, 예능 대표로 많은 재능과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ㅎ

 예능 '코미디빅리그'에 출현하고 싶어해요. 조만간 '코빅'에서 보고 싶어요.

 

 

과거 사진인데 앳된 모습만 다르고 비슷해요.

 어릴 때부터 미인이였어요. 볼살이 통통해서 더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ㅎ

 

 

5년동안 연습생 기간을 가졌으며 데뷔 전에 배우 이민호와 함께

광고을 찍었으며 아이콘과도 광고를 찍었어요.

 드라마에 카메오 출연, 여러광고,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등 데뷔전부터 많은 활동을 했어요.

 

 

하얀피부에 투명하고 잡티가 없는 피부를 가졌어요.

 뽀얀피부가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하네요. 얼굴에서 빛이 나네요 ㅎ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으며 보컬 비중이 많아요. 기본적인 보컬 실력은 상당히 탄탄하며 피치를 유지하는 발성력 등 기본기가 탄탄해요.

 

 

학생복 스마트 광고 사진이에요. 교복도 잘 어울리고

 상큼하고 사랑스런 표정이 정말 광고이미지에 잘 맞아요.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같은 소속사 선배 산다라박과 함께 카메오로 출연했어요.

 둘다 얼굴도 너무 작고 이뿌네요. 연기도 나름 어색하지 않고 좋았어요.

 

 

목소리가 담백하며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꺾이는 창법이 매력적이에요.

 가창력과 라이브실력이 모두 준수해요. 이번 앨범에는 고음도 문제없이 소화할정도로굉장히 실력이 많이 늘었어요.

 

   

 

비주얼 멤버로 블랙핑크의 얼굴마담이에요. 청순하면서 러블리한 외모예요.

 웃을 때 하트입술이 특징이며 웃을 때는 온미녀 무표정일 때는 차가운 냉미녀로

 다양한 매력을 가졌어요.

 

 

'인스타그램'에서 같은 그룹의 멤버들의 사진도 많고 영상과 지수의 댜양한 사진이 많아요. 일상 패션 사진들도 많아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연습생 시절부터 엄청 이쁜 연습생으로 유명했으며 닮은꼴 연예인으로는

 김옥빈, 산다라박, 문채원, 탕웨이 등이 있어요.

 

 

얼굴이 아주 작고 팔다리가 길어서 비율이 완전 좋아요.

 몸매가 좋은데 플라잉 요가로 다져진 몸매로 탄탄해요.

 여리여리한 몸선에서 탄탄한 복근, 넒은 골반으로 화제가 많아요.

 


 

여성스럽고 호불호 안갈리는 외모로 남녀에게 모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핑크색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고 이뿌네요 ㅎ

 

 

긴머리도 이뿌지만 '중단발'도 이뻐요. 평소에 일상 '패션스타일'도 옷핏이 좋고

 옷입는 센스도 좋아요. 패션스타일도 보는 재미가 있어요.

 자기에게 잘 맞고 어울리게 코디를 잘 하네요.

 

 

아름다운 비주얼과 좋은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랙핑크 지수!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