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우혁

 

민우혁

 

민우혁의 '본명'은 박성혁이며 1983년 9월 1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4살이에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출생이며 키는 187cm, 몸무게는 78kg이에요.

 '직업'은 탤런트, 뮤지컬배우예요.

 '학교'는 군산상업고등학교이며 '가족'은 배우자 이세미, 아들 박이든이에요.

경력은 2017년 6월 제11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DIMF 홍보대사예요.

 배우 민우혁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한국의 뮤지컬 배우이며 2013년 뮤지컬 '젊음의 행진'으로 데뷔했어요.

  계속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어요.

 그리고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에 나와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과거 야구선수 시절에 사진이에요. 지금이 더 어려보이며 이목구비는 지금이랑

 완전 똑같아요. 운동선수 시절에는 좀더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에요.

 그리고 초등학교 때부터 키가 컸다고 해요. 초딩6학년 때 키가 172cm였다고 해요. 대박!

 

 

뮤지컬 출연작은 젊음의행진, 풀하우스, 김종욱 찾기, 사랑하니까, 총각네 야채가게, 쓰루더도어, 레미제라블, 위키드, 아이다, 벤허, 안나 카레니나, 프랑켄슈타인 등등이 있어요. 정말 많은 작품에 출현했어요. 연기도 노래도 훌륭한 실력이에요.

 

 

초등학교 때부터 야구를 시작했으며  고등학교 시절에 야구선수로 활동했어요. LG트윈스에 입단했지만 부상때문에 6개월만에

 은퇴했다고 해요. 운동선수라서 그런지 운동신경도 좋으며 실력이 상당해요.

 

 

민우혁의 '아내'는 예전에 가수활동을 했던 걸그룹 LPG의 이세미예요.

 지금은 쇼호스트로 활동 중이에요. 둘다 키가 크며  몸매가 좋아요. 훈남훈녀 부부예요. 아들이 하나 있는데 엄마아빠를 닮아서

 정말 귀엽고 잘생겼어요. 예능 '살림남'에서 아들과 이세미를 보실수 있어요.

 


 

운동실력덕에 예능 '살림하는남자들'에서 어머니와 아내를 다이어트 코치를 해준다고 해요. 또 뮤지컬 배우가 되기 전에 연예인 야구단 코치도 맡았다고 해요. 야구실력도 훌륭한 것 같아요.

 

 

예능 살림남에서 할머니와 부모님이랑 같이 살고 있어요. 한집에 4대가 다같이 살고 있어요.가족이 정말 화목해 보이고 행복해보여요 ㅎ 남자들만 매번 요리하는 모습이 보기가 좋아요 ㅎ

 

 

방송 '불후의 명곡'에서도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어요.

 매회 무대마다 강렬한 카리스마로 감동과 전율을 그대로 느끼게 해줘요.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에서 조용필의 꿈을 불러 많은 감동을 줬어요.

 

   

 

얼굴은 정말 잘생겼어요. 길고 큰눈,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 날렵한 턱선 등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가정적이고 열정적인 모습도 멋져요 ㅎ

 

 

대충찍어도 굴욕없는 조각같은 외모를 자랑해요. 외모, 노래, 연기, 예능감 등 빠지는 부분이 없네요 ㅎ 피부도 깨끗하고 잡티가 없어 투명한 피부예요. 빛이 나에요 ㅎ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시면 더 많은 사진과 영상을 볼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woohyuk37/

 

 

옆선도 예술이예요. 나이가 들수록 점점 더 멋져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집에서 요리도 잘하고 청소를 하고 가정적인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부러움을 사고 있어요.

 


 

무대를 압도하는 피지컬을 가졌어요. 작은 얼굴에 정말 큰기가 돋보이네요.

 그래서 비율이 완전 좋으며 옷핏이 남달라요. 슈트를 입은 모습도 정말 멋져요 ㅎ

 팔다리가 길고 넓은 어깨를 가져 남자다움이 뿜뿜하네요 ㅎ

 

 

요즘 나오는 방송이 늘고 있어요. 인기도 더 많아져서 많은 예능에서 보고 싶어요.

 이제야  방송에서 큰 주목과 사랑을 받아서 다행이에요.

 

 

뮤지컬로 주연을 많이 했으며 강렬한 연기와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무대에서

눈에 뗄수가 없다고 해요. 무대의상을 입은 모습은 정말 멋져요 ㅎ

 

 

뮤지컬에서 예능에서 멋진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뮤지컬배우 민우혁!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