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원

 

고원

 

고원의 본명은 박채원이며 2000년 11월 19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7살이에요.

 인천광역시 출생이며 '별자리'는 전갈자리, 띠는 용띠예요.

 '혈액형'은 A형이며 '가족'은 부모님, 오빠와 여동생이 있어요.

 소속사는 블록베리이며 소속그룹은 이달의 소녀, 포지션은 서브보컬과 메인래퍼예요. '학교'는 인천공항초등학교, 인천공항중학교, 박문여자고등학교예요.

 상징동물 나비, 상징색 에덴그린, 상징 과일 파인애플이에요.

 '별명'은 차차, 워닝, 체체, 마이페어리 등이 있어요.

 이달의 소녀 고원이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고원2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서브보컬과 메인래퍼에요.

 2018년 1월 15일에 공개된 이달의 소녀 11번째 멤버예요.

 

 

걸그룹 오마이걸의 팬이라고 해요. 과거에 댄스학원에서 오마이걸의 컬러링북을 커버한 영상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오마이걸 콘서트를 보고 가수의 꿈을 가졌다고 하네요.

 

 

순박하면서 야위어 보인다고 해요. 실제로 숫기가 없고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하네요. 학교다닐때 고원의 친구들도 평범한 항공 동아리 소속이라서

 연예인 쪽으로는 관심이 있는지도 몰랐다고 해요.

 

 

요정같이 하얗고 이뻐요. 학교에서도 이뻐서 많이 쳐다보고 언니팬도 있었다고 하네요. 남학생에게도 인기가 많았으나 너무 예뻐서 감히 접근도 못했다고 해요.

 여신으로 통칭된다고 하네요 ㅎ

 

 

롤모델은 걸그룹 구구단 멤버인 세정이라고 해요.

 둘다 사랑스럽고 귀여운 외모가 닮았어요.

 


 

같은 그룹 멤버인 츄와 함께 방실즈라고 불린다고 해요.

 웃을때 둘다 방실방실 잘 웃어서 귀엽다고 팬들이 별명을 붙여줬다고 하네요.

 

 

눈이 정말 커요. 큰 눈이 매력적이며 매력포인트 같아요.

 길고 큰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이 아름다운 여신 같아요.

 

   

 

이달의 소녀의 공개된 멤버는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올리바이 혜, 고원이에요. 다같이 함께 있을 때 더욱 빛이 나요.

 빨리 다같이 데뷔해서 대박나길 바래요.

 

 

이달의 소녀는 매달 한명씩 새 멤버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공개하면서 합류해 개별 싱글은 물론 기존 멤버와 함께 신곡을 발표해

 완성체를 이뤄가는 신개념 걸그룹이에요.

 

 

걸그룹이 완성되는 모습을 팬들과 함께 공유하며 각기 다른 매력이

 조화를 이뤄 새로운 걸그룹의 패러다임을 제시한다고 하네요.

 매달마다 궁금증하네요. 어떤 소녀가 나올지 기대가 많아요.

 

 

매혹적이며 무표정한 표정이 바비인형같아요.

 투명하고 잡티가 없으며 하얀피부가 더 인형같은 비주얼을 돋보이게 하네요.

 


 

이사진은 더욱더 인형같은 외모예요. 흑발 머리에 하얀피부, 빨간 입술이

 신비로우며 넘넘 이뻐요 ㅎ

 


금발머리와 흑발머리 둘다 잘 어울리고 소화를 잘 하네요. 금발머리도 다른 느낌을 주어 어떤 컨셉을 해도 자유자재로 변신이 가능 할 것 같아요.

 

 

같은 그룹 멤버인 츄와 함께한 사진인데 둘다 넘 이뿌네요.

 각기 다른 매력으로 사랑스러워요.

 

 

고혹적인 눈빛과 묘한 느낌이 매력적이에요.

 다양한 매력이 장점이며 좋은 걸그룹 가수로 더욱더 성잘 할 것 같아요.

 

 

바비인형같은 매혹적인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이달의 소녀 고원!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