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용

 

태용

 

태용의 '본명'은 이태용이며 1995년 7월 1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2살이에요.

 '국적'은 한국이며 별자리는 게자리, 띠는 돼지띠예요.

 키는 174cm이며 몸무게는 58kg, 혈액형은 O형이에요.

 '학교'는 서울청룡초등학교, 남서울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예요.

 소속그룹은 NCT이며 포지션은 리더, 메인래퍼, 메인댄서예요.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으며 별명은 용밍시스템, 띠용이, 룡, 태브리즈가 있어요.

 '소속사'는 SM 엔터테인먼트예요.

 NCT 태용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보이그룹 NCT의 멤버이며 퍼포먼스의 중심이에요.

 그리고 서브 그룹 'NCT U', 'NCT 127'의 멤버이며 리더예요.

 

 

데뷔전부터 노출이 많았으며 공개 연습생이었어요.

 데뷔는 NCT U의 일곱번째 감각으로 데뷔를 했어요.

 

 

과거 모습인데 안경을 썼지만 지금 모습과 완전 똑같아요.

 아이인데도 이목구비가 뚜렸하며 잘생긴 외모가 돋보이네요 ㅎ

 

 

똘똘한 모습이 넘넘 순수해보이고 귀여워요.

 학교 다녔을 때도 인기가 많았을 것 같아요. 눈이 정말 커요. 매력포인트예요.

 

 

sm엔터테인먼트에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으며 아이돌 가수 연습생으로 활동하면서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세' 포스터에도 출연했어요. 데뷔전에는 식당 알바 등을 했다고 해요. 동물이나 다른 사람 생명을 구하는 것을 좋아해 중학교 때까지는 소방관이 되는 게 소원이었다고 해요.

 


 

앨범에서는 같은 그룹 멤버인 메인래퍼 마크와 함께 곡의 대부분을 랩 메이킹을 담당하고 있어요. 그리고 마크와 함께 작사와 작곡에도 참여을 했어요.

 

 

댄스실력은 뛰어나며 무대에서는 센터를 자주 서는 편이에요.

 춤실력이 확실히 뛰어나며 힘있게 추면서도 디테일이나 각을 놓치지 않고 잘 살려요. 태용의 강점이에요. 멋져요 ㅎ

 

 

 

 

 

고난이도의 안무도 잘 소화를 하며 감탄을 자아내요. 엄청난 안무 난이도와 끊임없는 연습으로 연습생부터 목과 등에 파스를 안 붙인 날이 없다고 해요. 대단해요.

 

 

외모가 정말 잘생겼어요. 순정만화에 나온 캐릭터처럼 감탄을 자아내요.

 훤칠한 이목구비와 큰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비주얼갑이에요.

 냉미남분위기로 분위기가 신비롭고 매력적이에요.

 

 

무대나 뮤직비디오, 화보에서 눈빛이 강렬해요. 평소에는 아이같은 귀여운 모습이지만 방송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볼 수 있어요. 여러 매력적인 모습이 많아요.

 

 

평소에 외모칭찬을 받을때 많이 부끄러워한다고 해요. 넘넘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ㅎ

 키우고 있는 강아지 빠삐용도 넘 귀엽다고 해요. 이름은 루비이며 암컷인데 자주 볼 수가 없어서 태용을 낯설어 한다고 하네요.

 


 

좋아하는 색상은 검은색이며 취미는 쇼핑이라고 해요. 쇼핑하면 검은색 물건을 산다고 하네요. 좋아하는 숫자는 1이라서 본인의 고유 번호는 01이라고 해요.

 

 

쟈니, 유타와 함께 숙소에서 같은 방을 쓰며 쟈니는 숙소에 태용이 없는 사람이 살 수 없을 거라고 해요. 청소맨 이미지로 손을 씻거나 방청소를 잘하며 물건을 잘 정리한다고 해요. 패브리즈를 자주 뿌려서 태브리즈라고 불린다고 해요.

 요리도 잘해서 숙소에서 멤버들에게 자주 요리 해준다고 해요.

 

 

무대에서 센터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인데 평소에는 허당기있는 모습으로 사랑을 받고 싶어하는 스타일이라고 해요. 사랑을 받으면 부끄러워하는 모습이 정말 귀여워요 ㅎ

 

 

친누나가 나이 차이가 많이 난다고 해요. 그래서 누나를 둔 막내라서 애교쟁이라고 해요. 말투와 행동이 애교가 자연스럽게 배어있어요.

 방송인 홍석천과 상당히 먼 8촌관계라고 해요.

 

 

독보적인 잘생긴 얼굴과 카리스마와 귀여움이 함께 있어 더욱 매력적인 태용!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