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진

 

현진

 

현진의 '본명'은 김현진이며 2001년 11월 15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7살이에요.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출생이며 별자리는 전갈자리예요.

키는 163cm이며 혈액형은 AB형이에요.

'가족'은 부모님, 오빠가 2명있으며 소속사는 블록베리예요.

소소그룹은 이달의 소녀이며 포지션은 서브보컬이에요.

'학교'는 한성여자중학교, 한성여자고등학교예요.

'상징동물'은 고양이, '상징색'은 노란색, '별명'은 빵진이, 깍꿍이, 현진봇이 있어요.

이달의 소녀 현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현진2

 

2016년 10월 28일에 공개된 '이달의소녀'의 2번째 멤버이며 유닛 '이달의 소년 1/3'의 멤버예요. 데뷔 전에 예능 '세얼간이'에서 모태미녀로 출연했어요.

 

 

빵을 완전 좋아해서 빵순이라고 해요. 빵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노래를 부른다고 하네요.넘넘 귀엽네요 ㅎ 비싼 스시보다 빵이 더 좋다고 하네요.

 

 


 


예능 '세 얼간이'에 출연했을 때 모습이에요.

모태미녀 답게 과거에도 정말 이쁜 외모를 가졌네요.

 

 

뽀얀피부에 동그란 눈이 돋보이네요.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도 매력적이네요.

 얼굴이 작고 팔다리는 길어서 비율이 완전 좋아요 ㅎ

 

 

아주 큰 눈이 아주 이뻐요. 운동을 잘한다고 하네요.

운동도 잘하고 얼굴도 이쁜 인기가 많은 학생일 것 같아요.

 


 

사진은 화질이 안좋지만 이쁜 얼굴은 독보적이네요.

 연습생기간은 본인 말로는 3년이라고 해요. 데뷔하면 더욱 대박날 것 같아요.

 

 

남들보다 팔이 길고 손이 크다고 해요. 그리고 도도해 보이는 외모와 다르게

 유머러스해서 몸 개그나 표정개그를 자주 보여줘요. 주로 개인기는 개 짖는 소리,

개그맨 김민교 흉내라고 하네요. 눈이 커서 잘할 것 같아요.

 

 

 

 

 

화려한 목걸이를 좋아해서 꾸준히 귀걸이 광고를 하고 싶어 한다고 해요.

 쥬얼리 광고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래요 ㅎ

그리고 손으로 입을 가리는 버릇이 있다고 하네요.

 

 

이달의 소녀의 멤버는 희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 현진이며 다들 이쁘고 매력적이에요. 멤버들 다같이 있을 때 더욱 빛이 나네요 ㅎ

 

 

청순한 외모로 긴생머리를 늘어뜨린 모습이 몽환적이면서 청초한 동양미를

 뿜뿜하며 매력을 뽐내고 있어요. 다양한 스타일링을 하면 또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른 멤버들과 다르게 청순한 동양미를 강조했어요. 이달의 소녀의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어요. 하얀피부가 동양미를 더욱 돋보이게 하네요.

 


 

같은 그룹 맴버인 희진과 함께한 사진이네요. 둘다 너무 이뿌며

 정말 친하다고 해요. 앞으로 둘의 케미가 기대가 되네요 ㅎ

 

 

눈이 큰 고양이와 닮았어요. 화려한듯 청순한 비주얼이에요.

많은 매력이 있어 더욱 관심이 가네요. 방송에서 색다른 모습이 기대가 되네요 ㅎ

 

 

친오빠가 둘이 있는데 작은 오빠는 배우 지망생이라고 해요.

 작은 오빠도 동생을 닮아 잘생긴 훈남일 것 같아요. 빨리 방송에서 보고 싶네요 ㅎ

 

 

걸그룹 이달의 소녀는 매달 새로운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하여 싱글은 물론 기존멤버와 함께 신곡을 발표하여 완성체를 이뤄가는 신개념 걸그룹이라고 해요.

걸그룹이 완성되는 모습을 팬들과 함께 공유하며 각기 다른 매력이 조화를 이뤄

새로운 걸그룹의 패러다임을 제시 한다고 해요.

 

 

걸그룹 이달의 소녀에서 청순한 동양미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현진!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현진10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