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아성

 

고아성

 

고아성은 1992년 8월 10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5살이며 서울특별시 용산구 출생이에요. 키는 163cm이며 몸무게는 43kg, 혈액형은 O형이에요.

학교는 서울금양초등학교, 선린중학교, 중경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심리학과에요.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 2명이있으며 소속사는 아티스트컴퍼니에요.

배우 고아성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데뷔는 2004년 어린이 드라마 '울라불라 블라짱'으로 데뷔했어요.

 첫 영화 '괴물'로 청룡영화상 신인상을 수상했는데 역대 최연소 신인상이에요.

 

 

과거 모습인데 넘넘 귀여워요. 하얗고 뽀얀 아이였어요.

통통한 볼살이 완전 귀엽네요 ㅎ

 

 

4살 때부터 티비에 모습을 비쳤어요.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다 2004년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탄생에서 왕중왕을 차지했으며 2006년 영화 괴물로 인지도가 높아졌어요.

 

 

과거 아이 때 모습은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완전 똑같아요.

 얼굴이 그대로이고 몸만 컸네요. 어릴때도 넘 이쁜 아이였어요.

 

 

영화 괴물이 큰 성공을 했으며 꾸준히 메이저 영화에 캐스팅되어 존재감을 유지했어요. 드라마 '공부의신' 과 영화 '설국열차' 로 더욱 이름이 알리며 영화 '오피스' 로 호평을 받으며 아역에서 성인 연기자로 성공적인 변신을 했어요.


 

 

평소에 사진찍기에 흥미가 많으며 재능이 있다고 해요. 그리고 음악에도

 흥미가 있어 인디클럽에 출몰하여 자신이 좋아하는

 '엘리엇 스미스'와 '숀레넌' 등을 커버한적이 있다고 해요.

 

 

유명인디밴드 네스티요나의 리더 요나와 친분이 있다고 해요.

 네스티요나의 노래의 보컬을 담당한적도 있고 삽화도 그렸다고 하네요.

 

 

유명감독인 봉준호 감독의 영화에 2번 출연했으며 봉준호감독 영화에서 2번이나 배우  송강호와 부녀관계로 만났어요. 정말 친할 것 같아요 ㅎ

 

   

 

웃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워요. 눈웃음이 보는 사람도 기분 좋게 하네요.

 미소가 상큼하며 입매가 매력적이예요.평소 '패션스타일' 도 인기가 많아요. 고아성에 잘 어울리는 옷을 잘 입으며 센스가 좋아요.

팔다리가 길고 늘씬한 몸매도 옷 핏 이 정말 좋아요 ㅎ

 

 

첫 키스신 상대가 남자가 아닌 여자인 배우 한효주에요.

 영화 '뷰티인사이드'에서 한효주와 키스신이 있었다고 하네요.

바로 다음날 드라마 '풍문으로들었소'에서 이준과 또 키스신을 찍었다네요 ㅎ

 

 

예능 '복면가왕'에도 야구르지롱-돌직구 야구소녀로 참가했어요.

 참가한 이유는 무겁고 진중한 분위기만 보여주기 싫어서라고 해요.


 

영화 출연작은 괴물, 즐거운인생, 결혼식 후에, 여행자, 식스틴, 듀엣, 설국열차, 우아한 거짓말,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오피스, 뷰티 인사이드, 오빠생각, 더 킹 등등이 있어요. 아역부터 활동해서 그런지 출연작이 많아요.

 


 

드라마 출연작은 울라불라블루짱, 슬픈연가, 떨리는 가슴, 공부의신, 풍문으로 들었소, 심야식당,  자체발광 오피스, 라이프온마스 등이 있어요.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서 미쓰윤 윤나영 역을 맡았어요.

 드라마 '라이프 온마스'는 한태주의 미스터리가 자아내는 긴장감과

88년의 감성까지 완벽하게 재현한 리얼리티가 넘치는

시대적 배경이 어울러지는 웰메이드 장르물이에요.

 

 

열정파 미쓰윤 윤나영은 거친 형사들 사이에서 독보적 매력으로 궁금을 유발시켜요.

윤왓슨 모드가 제대로 발동해 혼자서 수사를 나선다고 해요.

 

 

항상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고아성!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