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송이

한송이

1994년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4살이며 양강도 혜산시 출신이에요.

직업은 Bj이며 한국에서 예능프로그램에도 출현하고 있어요.

Bj 한송이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예능 '이제 만나러 갑니다'의 최강입담으로 소녀시대를 보고 동경하여 탈북했다고 해요.  2014년 10월 '이제만나러갑니다'에 출현하여 얼굴을 알렸어요.

화려한 말빨과 좋은 입담으로 고정출현을 하고 있어요.

북한에서 남한노래를 들으며 춤을 췄다고 해요. 집이 부유해서 남한의 신문물을 비교적  빨리 접할 수 있다고 하네요. 북한에서 어머니는 최수종의 열렬한 팬이었다고 해요.

양갈래 헤어스타일도 너무 잘 소화를 하며 귀엽네요 ㅎ

눈이 동그랗고 큰 눈이며 귀여운 코, 도톰한 입술이 귀엽네요.

얼굴도 동그랗고 작아서 더욱 깜찍해요 ㅎ

패션스타일도 본인 스타일에 맞게 잘 코디하는 것 같아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자주 하는 것 같으며 옷 입는 센스가 좋아요 ㅎ

출연 프로그램은 이제 만나러 갑니다, 잘살아보세 등등 있어요.

출연할때마다 큰 존재감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좋은 예능감으로 웃음을 줬어요.

키가 아담하며 작고 귀여운 외모로 유명하다고 해요.

하지만 성격은 걸 크러쉬라고 해요. 반전 매력이 있네요. ㅎ

프로그램 '잘 살아보세'에서 강한 생활력으로 장난이 아니라고 해요.

그리고 2017년 미국 뉴욕으로 여행을 갔는데 생애 최초 해외여행이라고 하네요 ㅎ


북한에는 야회촬영이라는 개념이 없다고 해요. 낮 촬영과  밤 촬영 이 두가지 밖에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처음 야외 촬영할 때 걱정을 많이 했다고 해요.

북한 있을 때 젝키 팬이었다고 해요. 젝스키스 해체 소식을 듣고 엄청 슬퍼했다고 해요.  그리고 배우 김수현의 팬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볼링을 취미로 가지게 되었다고 해요.

한송이TV라는 이름으로 유튜브 채널도 하는데 뛰엄뛰엄 올라온다고 하네요.

어떤 방송의 내용인지 넘넘 궁금하네요.

소녀시대에서는 소녀시대에 멤버인 윤아와 효연을 좋아한다고 해요.  워너와 빅뱅도 좋아하는데 그 또래에 맞게 연예인을 좋아하며 관심이 많은 것 같아요.

북한에서 부유하게 살았다고 해요. 집이 완전 부자였던것 같아요.

한송이가 말하기는 북한에서 오토바이가 있으면 부자라고 하는데 한송이 집에는

굉장히 비싼 오토바이가 있다고 하네요.

라디오 '2시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출연하여 타고난 입담으로 장난도 잘치고

좋은 스타성을 가졌다고 하네요 ㅎ 여러 예능에서 볼 것 같아요.

라디오 출연했을때 모습인데 화장끼 없는 모습도 이뿌고 사랑스럽네요.

하얗고 투명한 피부가 돋보이네요 ㅎ 피부 미인이예요.

웃으며 귀여움이 배가 되네요. 미소가 상큼하고 사랑스러워요.

똑쟁이같은 느낌이 있어요.

화려한 입담과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사랑을 받고있는 BJ 한송이!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