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희진

 

희진

 

희진의 '본명'은 전희진이며 2000년 10월 19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7살이에요.

 충청남도 논산시 출생이며 별자리는 천칭자리에요.

 키는 160cm이며 혈액형은 A형이에요.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 두명이 있으며 소속사는 블록베리예요.

 소속그룹은 이달의 소녀이며 포지션은 리드보컬이에요.

 '학교'는 쌘뽈여자중학교, 한성여자고등학교 재학 중이에요.

 상징 동물은 토끼, 상징색은 분홍색이며 별명은 희끼, 단군소녀, 연예인 등이 있어요.

 이달의 소녀 희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2016년 9월 25일에 공개된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1번째 멤버이자

 유닛인 '이달의 소녀 1/3'의 멤버예요.

 1번째로 공개된 멤버로 외모, 노래, 춤 전부 상위권이에요.

 

 

보컬은 음색이 고우며 춤은 열정이 많아요. 

이달의 소녀 멤버 중에서도 보컬이 상위권이며

 컨셉의 자유도가 상당하다고 하네요 ㅎ

 

 

과거 화장끼 없는 모습도 풋풋하고 상큼해요.

 넘넘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ㅎ

 

 

이달의 소녀 그룹내에서도 비쥬얼 에이스이며 인지도가 높은 멤버예요.

 그룹의 멤버인 현진과 커플링으로 자주 묶이는데 둘의 이미지가 비슷한 듯 달라요.

 현진은 세련되고 도도한 이미지이며 희진은 청순한 소녀 이미지예요.

 


투명하고 하얀 피부때문에 청순가련한 첫사랑 이미지도 있어요.

 소속사에서 제작한 웹드라마 '우만나'에서 여자 주인공도 했어요.


 

 

뛰어난 비주얼로 걸그룹 유망주로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어요.

 닮은 연예인으로는 이보영, 유역비, 문근영 등이 있어요. 하얀피부때문에

 백인 '혼혈'이라는 의혹도 있어요.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서도 이쁜 비쥬얼과 좋은 댄스와 보컬 실력을

 보여줬으며 뜨거운 야망으로 주목을 받아 사전투표에서 1위를 기록했어요.

 

 

이쁜 얼굴만큼 춤선도 이쁘고 보컬 실력도 나쁘지 않아요.

사기캐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데뷔하면 바로 스타가 될 것 같아요.

 

 

 

 

목소리가 외모와 달리 허스키 보이스예요.

 보기에는 맑고 가느다란 목소리일 것 같은데 허스키 보이스라 깜놀했어요.

 반전 매력으로 더욱 매력적인 보이스예요.

 

 

2017년 3월 화장품 브랜드 '한율'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어요.

 데뷔하면 더 많은 광고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대전의 댄스 학원에 다녀서 춤선이 아주 이뻐요.

 순해 보이는 인상을 주는 살짝 처친 일자 눈썹이 특징이에요.

왼편 눈가에는 점이 있어요. 그리고 눈썹색이 약간 회색이라고 하네요.

 

 

시력은 좋지 않아서 평소에 안경을 착용한다고 해요. 그리고 새를 무서워하며

 좋아하는 인형을 매일 만지는 습관이 있다고 해요.

 


 

이달의 소녀의 공개된 멤버는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올리바아 혜, 희진이에요. 다들 이쁘고 너무 매력저이예요. 같이 모여있음 더욱 빛이 나네요 ㅎ

 

 

같은 그룹 멤버인 현진과 가장 친한 듯해요. 그리고 가장 많이 묶이는 것 같아요.

 무인도에 1명의 멤버와 떨어진다면 현진을 데려가고 싶다고 했어요.

 둘 다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워요 ㅎ

 

 

사랑스럽고 만능 사기캐인 이달의 소녀 희진!  이번에 데뷔하면 대박나길 바라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