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혜진

 

심혜진의 '본명'은 심상군이며 1967년 1월 16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51살이에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출생이며 별자리는 염소자리에요.

키는 170cm이며 몸무게는 51kg이에요.

'가족'은 남편 한상구이며 본관은 청송 심씨에요.

'학교'는 서울공덕초등학교, 서울여자중학교, 보성여자고등학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방송정보학과에요.

배우 심혜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대한민국의 국민배우로 신여성의 아이콘이에요. CF스타로 등장하여

 90년대 충무로의 상징이에요. 1986년 코카콜라광고로 데뷔했어요.

 

 

왼쪽사진은 친언니 심명군인데 너무 아름다워요.

자매가 닮았으면서 서로 다른 매력이 있어요. 아름다운 유전자를 자랑하네요.

 

 

코카콜라 광고로 데뷔했는데 광고속 심혜진은 투피스 정장과 지적인 안경을 쓰고 콜라를 마셨다고 해요.

 지금의 광고랑은 많이 다르네요 ㅎ 차도녀의 원조라고 해요. 광고모델로 일약 스타가 됬어요.

이후에는 여러 영화를 통해 배우로 입지를 다졌어요.

 

 

영화 출연작은 물의나라, 추억의 이름으로, 내일은 비, 제5의 사나이, 하얀전쟁, 비처럼 음악처럼,

결혼이야기, 사랑하고 싶은 여자& 결혼하고 싶은여자, 비상구가 없다, 세상밖으로,

그섬에 가고싶다, 손톱, 은행나무침대, 박봉곤 가출사건, 마리아와 여인숙, 실락원

생과부 위자료 청구소송, 아카시아, 국경의 남쪽, 흑심모녀, 페스티발, 파파, 다우더, 왓니껴 등등 있어요.

정말 충무로의 상징 배우 답게 많은 영화에 출현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마지막전쟁, 아줌마, 선택, 안녕 프란체스카, 궁, 돌아와요 순애씨, 천추태후,

 다함께 차차차, 선녀가 필요해, 해피엔딩, 지성이면 감천, 밀회, 끝없는 사랑, 내생의 봄날,

킬미힐미, 돌아온 황금복, 심야식당, 힘쎈여자 도봉순, 내일도 맑음, 훈남정음 등등이 있어요.

 


 

많은 작품으로 수상도 많이 했어요. 대종상영화제 여우조연상, 연기대상 우수연기상, 연기대상 인기상,

 대종상영화제 여우주연상,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최우수 연기상 등등 정말 많은 상을 수상했어요.

 

 

영화 '결혼이야기'에서 최민수와 출연했어요. 둘다 앳된 모습에 잘생기고 이쁜 비주얼을 자랑해요.

 심혜진은 정말 이뻐요. 도시적이며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네요.

 

   

 

미모와 지성, 섹시함을 두루 갖추었어요. 당당하고 존재감있는 비주얼이에요.

 매혹적인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170cm의 큰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아주 좋아요.

 팔다리가 길고 늘씬한 몸매로 옷 핏이 좋아요. 패션스타일도 잘 어울리게 잘 입어요.

옷 입는 센스가 좋아요 ㅎㅎ

 

 

과거 영화 결혼이야기 등 여러 영화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으며 본격적인 충무로 심혜진의

 시대가 시작되었으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했어요.

 

 

드라마 '안녕프란체스카'에서 주인공 프란체스카 역을 맡으며 시청자들이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시트콤에서 개그감도 보여주면서 새로운 모습으로 새로운 전성기를 열게 된 작품이예요.


 

유명한 부부 '백종원'과 '소유진'을 연결시킨 장본인이에요.

두사람고 친분이 있으며 성격이 닮은 부분이 있어 잘 어울릴 것 같아 소유진에게

주선을 해줬으며 두 사람은 결혼까지 했어요.

 


 

배우 심혜진은 원래 스타여서 데뷔작을 포함해 단 한번도 오디션을 본적이 없다고 해요.

 정말 대단한 배우인 것 같아요 ^^

 

 

심혜진 집은 유명해요. 집인데 아주 커서 규모가 큰 '저택'으로 불린다고 해요.

 수영장, 바베큐장, 파티하우스, 피트니스 실, 사우나, 게스트하우스 등 럭셔리한 시설로 주목을 받았어요.

예능 프로그램에 나온 적 있는데 너무 좋았어요.

 

 

요즘 드라마에서 아름다운 미모와 훌륭한 연기로 많이 출현하고 있어요.

 더욱 더 많은 드라마에서 보고 싶어요 ㅎ

 

 

한국의 신여성의 아이콘이며 충무로의 상징인 영화배우 심혜진!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