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스파이크


돈스파이크


작곡가이자 이제는 예능인으로 지내는 돈스파이크의 본명은 김민수 입니다.

돈스파이크는 1977년 1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신이며

키 188cm 몸무게 110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교는 휘문고등학교 , 연세대학교 작곡과 휴학중입니다.

그럼 돈스파이크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돈스파이크 어린시절 모습이라고 합니다.

시간의 변화에 따른 돈스파이크 ㅋ

돈스파이크 이름은 돈가스 스파게티 스테이크 에서 따온 이름이라고 하네요 



대학생때 돈스파이크 사진이라고 합니다.

그 시절 이런 스타일이 확실히 독특하긴 했나 보네요..

뚱뚱하지 않은 모습도 조금 놀라워요 ㅋ



근데 마르긴 했는데.. 지금 얼굴은 그대로 보인다는 ㅋ

예쁘네요 ㅋ



아직 돈스파이크는 미혼인데

과거에 가수였던 장연주씨와 공개 커플이였다고 합니다.

슈가맨2에도 나왔었던 장연주와 가수와 편곡자로 만나 2004년 연인으로 발전

2012년 결별까지 8년이나 연인으로 지냈다고 하네요





예능에서 보여준 돈스파이크 몸매입니다.

188cm 에 110kg 의 거구의 몸인데

웃지 않으면 인상이 정말 후덜덜하네요 ㄷㄷ



돈스파이트는 나는가수다에서 김범수 편곡자로 방송에 처음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그 뒤 진짜사나이 슈가맨 복면가왕 착하게 살자 등 다양한 예능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두니아 에서도 출연하며 인기를 실감케 하네요



요즘 돈스파이크는 먹방으로 인기를 끌고 있죠

미운우리새끼에서 스테이크를 손으로 뜯어 먹는 걸 보여주며

먹방계의 신기원을 보여주고 있기 시작했습니다.



이 정도의 거구 일 줄은 몰랐는데

2미터 7의 서장훈과 함께 있어도 크게 작아 보이지는 않는군요 ㄷㄷ

카리스마도 엄청납니다! 



먹방계의 뉴페이스로 다양한 짤도 많이 생성중인 돈스파이크 ㅋ

고기쌈의 사비로 불리기도 하네요 ㅋㅋ

아무리 봐도 웃긴 짤입니다 



요즘 다양한 예능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계속 좋은 모습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돈스파이크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돈스파이크 과거사진 돈스파이크 여자친구 돈스파이크 장연주 돈스파이크 몸매 나이 키 돈스파이크 결혼 본명

돈스파이크 과거사진 돈스파이크 여자친구 돈스파이크 장연주 돈스파이크 몸매 나이 키 돈스파이크 결혼 본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