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브

 

이브

 

이브의 본명은 하수영이며 1997년 5월 24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1살이예요,

 출생은 부산광역시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이예요.

별자리는 쌍둥이자리이며 띠는 소띠예요.

키는 164cm, 몸무게는 46kg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소속그룹은 이달의 소녀이며 소속사는 BlockBerryCreative이예요.

'학교'는 효암고등학교이며 '별명'은 하이브, 하수봉, 이브이예요.

상징 동물은 백조, 상징 색은 버건디, 상징 과일은 사과예요.

이달의 소녀 이브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2017년 11월 14일에 공개된 이달의 소녀의 9번째 멤버이며 포지션은 리더, 리더보컬이예요. 2017년 10월 25일에 오디션 최종 합격해 멤버들 중 최단기간에 데뷔를 했어요.

 

 

닮은 꼴이 많아요. 언급되는 배우는 다솜, 조보아, 이수민, 트와이스 나연 등등이 있어요.  데뷔전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피팅모델로 활동한적이 있어요.

 

 

아이돌 걸그룹 이달의 소녀는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진솔, 김립,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가 멤버로 있어요.

 블로베리 크리에이티브 소속의 12인조 걸그룹이며

 정식 데뷔일은 2018년으로 8월 예정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과거 모습인데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지금 모습과 완전 비슷해요.

 셀카도 넘넘 깜찍하네요 ㅎ

 

 

앞머리 있는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려요. 지금은 여신같은 비주얼이라면

 앞머리 있는 모습은 깜찍하고 넘넘 귀엽네요 ㅎ

 


 

데뷔전에 피팅모델에 해선 그런지 포즈를 잘 취하네요.

 작은 얼굴에 팔다리가 길어서 비율이 아주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아요.

 

 

눈이 완전 커요. 그리고 높은 콧대, 도톰한 입술로 작은 얼굴에 눈, 코, 입이 꽉 차있어요.  미소가  상큼하고 매력적이네요 ㅎ

 

 

아직 완전체로 나오지 않았는데 이달의 소녀로 발표한 곡들이 많아요.

 원곡들만 남기더라도 38곡이 된다고 하네요. 대단해요.

 

 

훌륭한 몸매한 가졌어요. 늘씬한 몸매에 팔다리도 길고 허리는 잘록해요.

 크롭탑도 잘 소화를 하네요 ㅎ

 

 

 

이달의 소녀는 특이하게 세계관이 있어요. 뮤비와 티저 그리고 앨범소개에

 세계관이 직접적으로 언급이 되었으며 멤버별로 상징색과 상징동물로 뮤비에 나온다고 하네요.

 

 

뮤직비디오는 세련되게 잘 찍었으며 상당히 다채로워요.

 보는 재미가 많아요. 데뷔하면 대박날 것 같아요 ㅎ

 

 

눈이 정말 커요. 큰눈이 매력적이예요.

 눈이 보물이네요. ㅎ

 

 

패션스타일도 이브에 맞게 잘 어울리게 입어요.

 피팅모델로 한적이 있어 일상 패션스타일도 기대가 되네요.

 


 

윙크하는 모습도 자연스럽고 이뿌네요.

 얼굴에서 빛이 나네요. 다른 멤버들과 함께하면 더욱 빛이 날 것 같아요 ㅎ

 

 

다들 너무 이뻐요. 빨리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데뷔일이 기다려지네요. 좋은 앨범으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아름다운 비주얼과 사랑스러움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이달의 소녀의 이브!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