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츄

 

 

츄의 본명은 김지우이며 1999년 10월 20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8살이예요.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이예요.

키는 159cm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별자리는 천칭자리이며 띠는 토끼띠예요.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2명이 있어요.

데뷔일은 2017년 12월 28이며 '소속사'는 BlockBerryCreative이예요.

소속그룹은 이달의 소녀이며 포지션은 메인보컬이예요.

'학교'는 샛별초등학교, 산남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예요.

상징동물은 펭권, 상징색은 피치색, 상징과일은 딸기예요.

'별명'은 지우밍, 츄밍, 비타밍, 밍공주, 감자, 지우개 등등이 있어요.

이달의 소녀 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2017년 12월 14일에 공개된 이달의 소녀 10번째 멤버 츄에요.

 데뷔 전부터 인스타그램 팔로워 13k를 보유하고 있는 '인별스타'였다고 해요.

현재는 데뷔하면서 비공개로 되어 있다고 해요.

 

 

보컬 실력은 안정적이며 목소리가 좋아요. 더 많은 앨범으로 목소리를 많이 듣고 싶어요 ㅎ

 

 

2016에는 FNC의 연습생으로 추청되며 뮤직웍스로 옮겼어요.

 뮤직웍스에서 연습생 생활을 해서 김소희와 친분이 있어요.

 

 

믹스나인에 출연한 일광 폴라리스 연습생 방수지와 모모랜드 주이와 친구사이라고 해요.  성격이 착하고 활발해서 주변에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요.

 

 

같은 그룹 멤버인 김립과 같은 학교였고 고향도 청주로 같아요.

 학교 합격자 단톡에서 처음 만나서 친해졌다고 해요. 3년동안 같이 다녔으니 정말 친하겠어요.

 


 

데뷔 전부터 팬 커뮤니티를 보유했으며 유명했다고 하네요. 대단하네요 ㅎ

 공개된 멤버들 중 유일하게 앞머리가 있는 멤버이며 앞머리가 넘넘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아담한 체형이지만 얼굴이 완전 작아요. 그래서 비율이 좋고 옷핏이 좋아요.

 평소 패션스타일도 본인에 맞게 잘 입으며 센스가 좋네요 ㅎ

 

 

 

 

 

롤모델은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라고 해요. 어딘가 비슷한 부분도 많아요.

 귀엽고 사랑스러움이 비슷하네요 ㅎ

 

 

평소 바지보다는 치마를 좋아사하고 리본도 좋아한다고 해요.

 그리고 피구, 배구, 배드민턴, 육상 등 스포츠를 좋아한다고 해요.

 

 

탕수육은 찍먹이며 색깔은 연보라색, 핑크색, 베이지색, 화이트색을 좋아하는데

 츄에 잘 어울리는 사랑스런 색깔들이네요 ㅎ

 

 

이상형은 아빠라고 해요. 스윗하고 멋진 아빠일것 같아요.

 남동생 2명은 엄마를 닮았다고 하네요.

 


 

비타민같이 상큼하고 사랑스러워요. 걸그룹 아이돌에 딱 맞는 비주얼이예요.

길고 큰눈에 귀여운 코, 도톰한 입술이 정말 이뻐요 ㅎ 작은 얼굴에 눈, 코, 입이 꽉차네요.

 

 

처음엔 아무 생각없이 지우밍이라고 자칭했는데 이제는 다들 지우밍이라고 부른다고 해요.  애칭도 넘넘 귀엽네요 ㅎ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별명이예요.

 

 

다른 멤버들은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처리, 이브, 고원, 올리비아 혜가 있어요.  다들 이뿌고 사랑스러워요. 츄와 케미가 좋아요 ㅎ

 

 

이달의 소녀 멤버들이 실력이 좋으며 전부다 각각의 매력이 넘쳐요.

기대가 많아요.

 

 

사랑둥이 츄~ 좋은 앨범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이달의 소녀가 대박나길 바래요.

 TV 음악방송에 빨리 많이 볼수 있음 좋겠어요.

 

 

귀엽고 사랑스러움이 뿜뿜인 이달의 소녀 츄!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