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타

 

이종화

 

이종화는 1994년 2월 15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4살이며 부산광역시 출생이예요.

 키는 177cm, 몸무게는 63kg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학교'는 신재초등학교, 경북체육중학교, 동지고등학교예요.

 '소속사'는 지앤아이 엔터테인먼트예요.

 그룹은 '매드타운'이며 포지션은 리드보컬, 서브래퍼, 리드댄서예요.

 이종화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조타2

 

그룹 매드타운의 멤버이며 가수예요.

 유도선수 출신으로 예능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얼굴을 많이 알렸어요.

 훌륭한 운동신경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우리동네예체능'말고도 그전에 '출발 드림팀2'에서 큰 활약을 보여줬어요.

 높이뛰기, 뜀틀 넘기 등 뛰어난 운동신경을 과시했어요.

 

 

과거 모습인데 너무 귀여워요. 짧은 머리가 순수해보이고 사랑스럽네요 ㅎ

 모습은 지금과 비슷하며 조금 앳된 모습이예요 ㅎ

 

 

예체능에서 유도오디션에 합격했으며 우리동네 유도부에서 에이스로 활약했어요.

 과거 경상북도 유도 명문인 동지고등학교 유도부 선수 출신이라고 해요.

선수 생활했을 때 발목부상으로 유도를 그만두었다고 해요.

 

 

 날렵한 몸놀림과 화려한 메치기 기술, 그라운드에 대한 이해가 상당하다고 해요.

 골반 부상이 있었는데 전국 유도 대회에서 금메달을 따서 실시간 검색어 1위로 했어요. 뛰어난 운동신경을 자랑하네요 ㅎ

 


 

이번에 예능 '정글의 법칙'에 나왔어요. 오랜만의 방송출연이라

 너무 반갑고 기대가 많아요. 반가워하는 시청자들이 많아요.


 

예능 '우결'에서 '김진경'과 함께 결혼생활을 했었어요.

 둘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이종화의 복근은 완전 훌륭해요. 탄탄한 근육과 넓은 어깨로 피지컬이 좋아요.

 웃으면 귀엽지만 무표정은 섹시함이 있어요. 많은 매력이 있어요.

 

 

에이핑크 '정은지'와 부산 신재초등학교 동창이라고 해요.

 정은지가 개명해서 처음에는 몰랐다고 해요. 반가웠을 것 같아요 ㅎ

 

 

배우 '남주혁'과 함께 사진을 찍었네요. 둘다 너무 훈훈한 외모예요.

 흐뭇한 멋진 사진이네요 ㅎ

 

 

데뷔 전에는 2013년에 가수 '이효리'의 백댄서로 일했다고 해요.

 몬스타엑스 '셔누'와 백댄서를 했어요. 그래서 한동안 셔누와 같이 살았다고 해요.

 이효리가 많이 챙겨줬다고 하네요.

 


 

예능 '복면가왕'에 뇌섹남 허수아비로 참가해서 미성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려줬어요.  평소에는 운동잘하고 몸매가 다부져서 남자다운 이미지인데 반전 매력이었어요.

 

 

활짝 웃으면 눈웃음이 나오는데 너무 귀엽고 훈훈하네요.

 소년미가 뿜뿜하네요 ㅎㅎ

 

 

2년만에 '정글의법칙'에 나왔다고 해요. 여전히 좋은 활약으로 눈길을 끌었어요.

 '복근'을 공개했는데 명품복근으로 흐뭇하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쉬는 동안에도 계속 운동을 했다고 해요. 몸매가 그대로 예요.

 체지방 5.7%로 근육질 몸매예요. 대단하네요 ㅎ

 고난도의 다이빙을 보여줘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공백기간이 길었지만 이제는 꽃길만 걸을 것 같은 가수 이종화!

 앞으로도 좋은 노래와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