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용건

 

김용건

 

김용건은 1946년 5월 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72세이며

 미군정 조선 서울특별자유시 출생이예요.

 키는 179cm이며 몸무게는 71kg예요.

 학교는 연세대학교 의예과 중퇴이며 별자리는 황소자리, 띠는 개띠예요.

 가족은 장남 배우 하정우, 차남 차현우이며 본관은 광산 김씨예요.

 배우 김용건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연세대 의예과에 입학하고 연예인의 꿈을 꾸며 2학년 때 중퇴했다고 해요.

 1967년 문화방송 특채성우로 데뷔했으며 1967년 KBS 7기 공채 탤런트라고 해요.

 

 

과거 사진인데 앳된 모습말고는 지금과 완전 비슷해요.

서구적인 마스크에 도톰한 입술로 미스터 입술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했다고 해요.

 

 

주목을 많이 받은 드라마는 '전원일기'인데 맡은 역은 김회장의 첫째 아들 용진 역이라고 해요.

 용진 역은 반듯하고 성실한 공무원 역할이라고 해요.

 

 

영화배우 하정우의 중학교 졸업식때 사진이예요. 김용건과 함께 찍었네요.

 붕어빵 부자예요. 아빠를 닮아 하정우도 훈남으로 자랐네요.

 

 

과거에도 신사적인 비주얼이예요.

 젠틀하고 멋진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을 것 같아요.

 


 

드라마 출연작은 서울의달, 로망스, 킬미 힐미, 가족끼리 왜리이, 밀회, 닥터 이방인,

 세번 결혼하는 여자, 주군의 태양, 아들 녀석들, 아랑사또전, 태양을 삼켜라, 빛과 그림자,

 오작교 형제들, 불굴의 며느리, 웃어요 엄마, 황금 물고기,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솔약국집 아들들, 아내의 유혹, 엄마가 뿔났다, 상도, 전원일기, 제5공하국, 복수혈전, 결혼계약,

 품의있는 그녀, 착한마녀전 등등 정말 많은 드라마에 출연을 했어요.

 

 

드라마 '서울의 달'에서 한물 간 늙다리 제비역으로 연기 변신을 한적이 있어요.

 이미지 변신은 대박이 났으며 다양한 이미지를 갖게 되었어요.

 

 

예능 '나혼자산다'에서 첫예능을 도전했어요. 그래서 젊은 층에 팬층도 많이 생기고

 여러나이의 시청자들에게 인지도가 많이 쌓였어요. '나혼자 산다'멤버들에게

 대부님이라고 불리며 가장 오랜된 멤버예요.

 

 

 

 

 

;인스타그램'을 하면서 소통을 많이 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평소 일상모습이 너무 재밌으며 보는 재미가 있어요 ㅎ

 

 

이번에 예능 '꽃보다할배'에 나온다고 해서 화제가 많아요.

 평소 예능감도 좋으며 입담이 좋아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줄 것 같아요 ㅎ

 

 

평소에 '꽃보다 할배'에 출연하고 싶었다고 해요. 이번에 꿈을 이뤘네요. 축하드려요 ㅎ

 예능 '꽃보다 할매 리턴즈'에 열혈 팬이라고 해요.

 

 

패셔니스타로 예능에서 어떤 여행 패션을 보여줄지 넘 궁금해요.

 키도 크고 비율이 좋아서 옷 핏이 좋아요.

 


 

옷입는 센스가 좋으며 자기스타일에 맞게 잘 입어요.

 꽃보다 할배에서 멋진 스타일 뽐내주시고 꽃보다 할배도 대박나길 바래요.

 

 

안경도 잘끼고 나오는데 안경마다 다 잘어울려요.

 지적인 이미지가 더 극대화 되네요. 멋진 모습 기대가 되네요 ㅎ

 

 

많은 드라마에서 회장님 역할을 많이 했어요.

 훌륭한 연기와 평소 멋지고 기품있는 비주얼이라서 많이 하는 것 같아요.

 

 

한국의 국민배우! 예능계의 대부님 김용건!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