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주영

 

이주영

 

이주영은 1987년 4월 24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1살이예요.

 키는 175cm이예요.  소속사는 마일스톤컴퍼니이며 직업은 배우예요.

 학교는 동덕여자대학교 모델학과예요.

 배우 이주영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이주영2

 

모델 출신이며 배우로는 2015년 영화 '몸값' 여고생 역으로 데뷔했어요.

 캐릭터 부자이며 '신스틸러'를 꿈꾸는 배우예요.

 

 

이번 영화 독전에서 김동영과 마약을 제조하는 농아남매 역을 맡아 강렬함을 선사했어요.

 훌륭한 연기로 호평을 받으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드라마 라이브에서 경찰 시보 역을 맡아 존재감을 과시했어요.

 드라마는 처음인데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으며 성공적으로 데뷔를 했어요.

 좋은 연기려과 공감가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아 졌다고 해요.

 

 

영화 몸 값 스틸컷이예요. 

사진만봐도 좋은 연기가 느껴지네요.

 

 

과거 사진은 지금 모습과 완전 똑같으며 미소가 아름다워요.

 그리고 넘넘 귀엽네요 ㅎ

 

 

영화 출연작은 몸 값, 걷기왕, 채씨 영화방, 걸스온탑, 경멸, 코코코눈!, 그것만이 내세상,

 독전, 나의 봄날의 약속, 미쓰백 등등 여러 영화에 출연했어요.

 


 

수상경력은 2016년 제 14회 아시아나 단편영화제 단편의 얼굴상, 2016년 제 10회

 대단한 단편영화제 대단한배우상을 수상하였어요.

 

 

무쌍의 큰눈과 귀여운 코, 도톰한 입술이 얼굴에 매력적이예요.

 모델같은 페이스에 신비로움이 있어요.

 

   

 

웃는 모습이 사랑스럽네요. 짧은 헤어스타일이 정말 잘 어울려요.

 여러 배역을 맡았어요. 장기밀매업, 싸이코패스, 외계인 등 특이한 캐릭터를 많이 했어요.

 

또래 배우 중에서 단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어요.

 궁금증이 생기는 캐릭터에 관심이 있고 평범하고 순박한 캐릭터도 연기하고 싶다고 해요.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패션모델로 활동했다고 해요.

 그러다 현대 미술을 친한 언니의 오프닝 영상을 촬영하다 연기의 맛을 봤다고 해요.

 

 

묘한 매력으로 배우로서 가능성이 높아요. 신선한 마스크로 다음 영화에는

 외계인 역으로 나온다고 하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배우예요. 많은 작품에서 보고 싶어요.

 

 

독립영화계에서 전지현으로 불릴만큼 인지도가 높다고 해요.

 지난해부터 상업영화에 뛰어들며 여러 작품에서 활동 중이예요.

 

 

영화 독전에서 눈에 뛰는 새얼굴이예요. 온 몸으로 캐릭터를 표현했으며

 꾸며낸 연기가 아니라 온전히 캐릭터와 일치하는 자연스런 연기예요.

 

 

큰 키에 스키니한 몸매로 팔다리가 길어요.

 비율이 좋아서 옷핏도 좋으며 평소 패션스타일도 넘넘 센스있으며 좋아요.

 

 

강렬한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신스틸러를 꿈꾸는 영화배우 이주영!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