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서연

 

진서연

 

 

 

진서연의 본명은 김정선이며 1983년 1월 18일생으로 나이는 36살이예요.

 

 키는 168cm이며 몸무게는 48kg이예요.

 

 학교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소속사는 쇼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예요.

 

 가족은 배우자 이창원이예요. 혈액형은 B형이에요.

 

 배우 진서연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2007년 광고로 데뷔해 10년동안 다양한 작품으로 내공을 쌓아온 베테랑 연기자예요.

 

 2010년에는 하윤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으며 2014년에는 결혼을 했어요.

 

 시원시원 마스크와 큰 키를 갖춘 글래머러스한 미녀 배우예요.

 

 

이번 영화 독전으로 고 김주혁의 파트너 보령으로

 

 뛰어난 연기로 선보여 신 스틸러로 큰 주목을 받고 있어요.

 

 

 

과거 사진인데 과거 모습도 지금보다는 앳된모습에 완전 비슷해요.

 

 지금은 볼살이 더 빠진 느낌이예요. 

지금이나 과거나 너무 이뻐요.

 

 

드라마 출연작은 뉴하트, 볼수록 애교만점, 황금의 제국, 열애,

 

 소원을 말해봐, 빛나거나 미치거나, 이브의 사랑이 있어요.

 

 

 

영화 출연작은 반창꼬에서 하윤 역으로 독전에서는 보령 역으로 나왔어요.

 

 영화와 드라마에서 아름다운 미모로 눈길을 끌었어요.

 

 

 

과거에는 지금보다는 긴헤어스타일로 청순한 느낌도 많았어요.

 

 크고 긴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 갸름한 얼굴형 등 미인의 조건을 다 가졌어요 ㅎ

 

 

사극에서도 아름다운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줬네요. 사극도 잘 소화를 하고 잘 어울려요.

 

 다른 사극물에서도 자주 보고 싶어요 ㅎ

 

 

큰 키에 늘씬한 몸매로 얼굴도 작아서 비율이 아주 좋아요.

 

 비율과 완벽한 몸매로 옷 핏이 완전 좋아요. 어떤 스타일도 소화를 잘 하네요.

 

 

이번에 컷트머리를 보여줬는데 짧은 컷트머리도 어울리기 쉽지 않은데

 

 색다른 모습이 매력적이네요 ㅎ

 

 

평소에는 자연스런 스타일로 편안하고 자유로움이 멋져 보이네요.

 

 실물이 정말 여신같다고 해요. 여신 비주얼이 뿜뿜하네요.

 

 

2014년 9살 연상인 몹크리에이티브 겸 디렉터로 활동 중인 이창원씨와 3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고 해요.

 

 

영화 독전에서 마약에 중독된 약쟁이 모습을 실감나게 연기해 깊은 인상을 남겼어요.

 

 독전은 뛰어난 연출력과 한순간도 뗄수 없는 긴장감으로 지루할 틈이 없다고 해요.

 

 

조진웅, 차승원, 고 김주혁, 박해준 등 명품연기를 자랑하는 명품연기자들과 함께 출연했어요.

 

 강력한 연기로 인상을 남기며 호평을 받았어요.

 

 

이번 연기가 무서울 정도 놀라운 연기였다고 해요. 

실제로는 술도 잘 못 먹는다고 하네요 ㅎ

 

 

 

청순한 모습에 여신같은 느낌이 가득합니다.

이번 독전 영화를 통해 진서연씨를 알게 되었다면 

놀랄 수 있는 느낌이 들겠네요 ㅎ

 

 

이번에 신들린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진서연!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