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환

 

이태환

 

이태환은 1995년 2월 21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3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예요.

 키는 188cm, 몸무게는 75kg이며 혈액형은 AB형이예요.

학교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예요.

소속사는 판타지오이며 종교는 불교라고 해요.

배우 이태환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이태환2

 

배우그룹 서프라이즈 멤버이며 멤버 중 나이가 가장 어리고 키가 커요.

 데뷔는 2013년 웹드라마 '방과후 복불복1'로 데뷔했어요.

 

 

출연 드라마는 고교처세왕, 오만과 편견, 화정, 돌아와요아저씨, 더블유, 황금빛내인생 등등이 있어요.

 

 

 

영화는 영화 수색역에서 원선 역으로 주연을 맡았어요.

 

 

예능은 출발드림팀2, 테이스티로드, 발칙한동거, 런닝맨이 있어요.

 

 

'인스타'에서 보면 말투와 자주 취하는 포즈를 보면 애교가 많은 것 같아요.

 

 

 

 

미소가 넘넘 이뻐요 ㅎ

 

 

얼굴은 작으며 아주 큰키로 비율이 아주 좋아요.

 

 

안경 낀 모습도 잘 어울리며 멋지네요.

 

 

운동복을 입은 모습이 심쿵하네요. 키가 커서 그런지 완전 잘 어울려요.

 

 

다음 드라마나 영화에서 운동선수로 나오면 멋질 것 같아요.

 

 

같은 그룹 멤버인 서강준과 함께 셀카를 찍었네요. 둘다 너무 훈남이예요.

 

 

 


 

이번에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출연해요. 박서준의 형이면서 베스트셀러 작가 이성연 역으로  눈빛만으로 여심을 녹이는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라고 해요.

 

 

'김비서가 왜그럴까'는 퇴사밀당로맨스로 로맨틱 코미디라고 해요.

 

 

드라마에서도 훤칠한 키와 뚜렷한 이목구비가 훈훈함을 자아낸다고 해요.

 

 

이번에 '박서준, 박민영'과 함께 출연하는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넘 기대가 되네요.

 

 

항상 남친 매력을 뿜뿜하는 것 같아요.

 

 

배우 서강준과 되게 친한 것 같아요 ㅎ

 

 

큰키에 피지컬이 좋아 옷핏이 좋아요.

 

 

얼굴도 꽃도 둘 다 넘 화사하네요.


 

 

밝은 역할로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큰키에 덩치가 큰데 애교가 많은 모습이 멍뭉이 같아요.

 

 

넘넘 귀엽네요. 여장한 모습이 너무 이뻐요.

 

 

귀여운 모습도 많아 더욱 매력적이예요.

 

 

서프라이즈 멤버들과 함께 화보를 찍었어요. 배우그룹답게 다들 잘생기고 멋지네요.

 

 

이번 드라마 '김비서가왜그럴까'가 대박나길 바라고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이태환 과거사진 이태환 드라마 이태환 서은주 이태환 나이 키 몸매 이태환 인스타그램 복근 가수 프로필

이태환 과거사진 이태환 드라마 이태환 서은주 이태환 나이 키 몸매 이태환 인스타그램 복근 가수 프로필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