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성웅

 

박성웅

 

박성웅은 1973년 1월 9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5살이며 충청북도 충주시 출생이에요. 키는 187cm, 몸무게는 78kg이며 혈액형은 AB형이예요.

 학교는 충주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과예요.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이며 가족은 배우자는 배우 신은정, 아들1명이 있어요. 배우 박성웅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1997년 영화 넘버3로 데뷔했어요. 계속 연기생활을 했으며 10년이나 무명의 길을 걸어왔어요.

 

 

액션배우 등으로 연기 생활을 이어가면서 배우의 길을 포기하지않았어요.

 태왕사신기 주무치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영화 '신세계' 서열 4위 이중구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과 비슷하면서 다른듯 해요 ㅎ

 

 

지금보다는 앳된모습으로 과거에도 카리스마있는 멋진 모습이예요.


 


 

안경 낀 모습도 젠틀하면서 멋진 모습이네요 ㅎ

 

 

눈길이 확가는 모습으로 긴 무명시절을 벗어나게 한 태왕사신기 드라마예요.

 박성웅에게 의미가 깊으며 고마운 작품이라고 해요.

 

 

 

또 드라마 '태왕사신기'는 박성웅과 결혼한 배우 신은정을 만나게 한 작품이예요.

 성공과 사랑을 다 만났네요 ㅎ

 

 

아들과 함께한 사진이예요. 엄마아빠를 닮아 귀여운 아이이네요 ㅎ

 

 

훈남훈녀부부로 둘다 너무 잘 어울리고 행복해 보여요.

 

 

훤칠한 키와 단단한 체격으로 피지컬이 아주 좋아요.

 

 

영화 '신세계'에서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며 맹활약을 했어요.

 이 영화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영화도 대박이 났어요.

 

 

 


 

평소 자신의 엉덩이를 만진다고 해요. 힙업시키는 혼자만의 비밀이라고 하네요 ㅎ

 

 

학창시절에 배구선수였다고 해요. 부상으로 선수를 그만뒀다고 하네요.

 

 

출연작으로는 영화는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 태양은 없다, 반칙왕, 여자 정혜,

 해바라기, 무방비도시, 백야행, 히트, 동창생, 무서운이야기2. 하이힐, 역린,

 검사외전, 인천상륙작전, 메소드, 꾼, 물괴, 안시성 등등 정말 많은 작품을 했어요.

 

 

드라마는 햇빛사냥, 에덴의 동쪽, 카인과 아벨, 아테나, 제빵왕 김탁구, 절정, 빅히트, 우와한녀,

 리멤버, 맨투맨, 라이프온마스 등등이 있어요.

 

 

예능에는 기분좋은날, 해피투게더, 강심장, 무릎팍도사, 개그콘서트, 인생술집,

 아는형님, 런닝맨 등등 많이 출연했어요.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는 과학수사라는 용어조차 없던 낯선 아날로그 수사현장에서

 철저하게 증거만 믿는 두뇌파 형사 한태주와 맨몸으로 부딪치는 육감파 형사 강동철의 극과 극 복고수사 드라마라고 해요.

 

 

박성웅은 육감파 형사 강동철 역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넘 기대가 되네요.

 

 

정경호, 고아성과 함께 출연하는데 특히 정경호와 브로맨스 케미가 넘 궁금하네요.

 

 

기존 드라마와는 차원이 다른 장르물이 탄생된다고 하네요.

 

 

연기생활을 오래했으며 탄탄하고 훌륭한 연기력을 보여줘요.

 

 

이번에 새로운 드라마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박성웅!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박성웅 과거사진 살 검사 졸업사진 박성웅 부인 아내 신은정 아들 채정안 키 몸무게

박성웅 과거사진 박성웅 부인 박성웅 신은정 박성웅 채정안 박성웅 나이 키 이중구 몸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