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경호

 

정경호

 

정경호는 1983년 8월 31일생으로 나이는 38살이며 경기도 광명시 출생이예요.

 키는 182cm, 몸무게는 73kg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학교'는 진성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예요.

 소속사는 메니지먼트 오름이예요.

 배우 정경호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한번 보고 가세 요^^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최윤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그뒤 드라마 '그대웃어요'로 여성 시청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어요.

 

 

그대웃어요 드라마에서 보여준 패션이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패션의 교본이라고 해요.

 

 

소녀시대 수영과 6년째 애 중이예요. 오래 연애하는 모습이 보기가 좋아요.

 정말 이쁜 커플이예요 ㅎ

 

 

과거에 동네 형들에게 괴롭힘 당하는 게 싫어서 덩치를 키우고 씨름부에 입단해서 씨름선수로  활동했다고 해요. 기숙사 고등학교 들어가면서 살이 빠졌다고 하네요.

 

 

아버지는 김수현과 콤비로 유명한 드라마 연출가 정을영이라고 해요.

 아버지에게 배우로 인정받아 아버지 작품에 캐스팅되는게 꿈이라고 해요.

 

 

연기나 마스크 뭐하나 빠지는 것 없는 멋진 배우예요.

 

 

과거 모습은 지금과 비슷하지만 앳된모습이 상큼하네요 ㅎ

 


 

드라마 '미안하다사랑한다'에서 귀여운 모습과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해요.

 

 

출연한 영화는 내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광식이 동생 광태, 폭력써클, 허브, 님은 먼곳에,  롤로코스터, 거북이 달린다, 맨홀, 데자뷰 등등이 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알게될거야, 어여쁜당신, 개와 늑대의 시간, 자명고, 그대웃어요, 우정도시,순정에 반하다, 처음이라서, 한번더 해피엔딩, 미씽9, 슬리로운 감빵생활, 라이프 온마스 등등이 있어요.



 

연기천재예요. 어떤 역할이든 잘 소화를 해서 멋져요.

 

 

얼굴이 작고 비율이 좋아 옷핏이 좋아요.

 

 

이준기, 남상미와 함께 출연한 드라마 '개와늑대의 시간'이에요.

 

 

'개와늑대와시간'은 레전드 드라마 명드예요.

 '개늑시'는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어요.

 

 

'미씽나인'에서 보여준 능청스런 연기가 많은 웃음을 줬어요.


 

인기많았던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는 CCTV도 없고 과학수사는 라는 용어 조차 없던  아날로그 수사 현장에서 철저하게 증거만 믿는 두뇌파 형사 한태주와 맨몸으로  부딪치는 육감파 형사 강동철의 극과 극 복고수사 드라마라고 해요.

 

 

정경호는 두뇌파 형사 한태주 역을 맡았어요. 신나는 복고 수사극이라니 차원이 다른 장르물이었습니다.

 

 

라온마에서 '박성웅'과 '고아성'이 함께 출연해 달달 케미를 보여줬습니다ㅎ

 

 

박성웅과는 독보적인 케미스트로 브로케미가 흥미로운 재미를 준다고 하네요 ㅎ

 


 

요즘 한층 깊어진 눈매로 절제된 남성미가 좋아요 ㅎ

 

 

연기를 하면 더욱 매력적인 배우예요.

 

 

드라마나 영화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ㅎ

 

 

평소 활기차고 자연스러움과 편안함이 보기가 좋아요 ㅎ

 

 

강아지와 정경호 넘넘 귀여워요 ㅎ

 

 

새로운 드라마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정경호!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