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권

 

김권

 

김권의 본명은 김건우이며 1989년 5월 16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9살이예요.

 키는 183cm이며 몸무게는 68kg이예요.

 학교는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이며 소속사는 원앤원스타즈예요.

 배우 김권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영화배우, 탤런트이며 여러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이번 드라마로 또 한번 큰 주목을 받고 있어요. 드라마 방영할수록 더욱 많은 매력을 보여줘요.

 

 

드라마 출연작은 나도 꽃, 영광의 재인, 가시꽃, 밀회, 불꽃속으로, 사랑만 할래,

 풍문으로 들었소, 처용2, 달콤살범 패밀리, 끝에서 두번째 사랑, 공항가는길,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크리미널 마인드, 마녀의 법정, 같이살래요 등등 여러 작품에 출연했어요.

 

 

과거 김권의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앳된모습인데 지금이랑 비슷해요 ㅎ

 아이돌해도 좋을 비주얼을 가졌네요 ㅎ 미소가 귀엽네요.

 

 

길고 큰눈이 매력적이예요. 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도 멋지네요 ㅎ

 그리고 웃으면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외모는 세련됬지만 시대극도 잘 소화를 하네요. 헤어도 스타일링안한 모습이 순수해보여요.  내츄럴해보이는 스타일도 좋아요 ㅎ

 

 

삭발을 하는 장면인데 반삭 헤어스타일도 정말 잘 어울려요. 반삭을 하니

 잘생기고 반듯한 외모가 더욱 돋보이네요 ㅎ

 

 

 

영화 출연작은 순정, 응징자, 명왕성, 마이 라띠마가 있어요. 많은 역할을 했어요.

 역할마다 캐릭터를 잘 분석한 것 같아요. 캐릭터를 잘 소화를 했어요.

 

 

요즘 인기방영중인 드라마 '같이살래요'에서 최문식 역으로 결코 미워할 수 없는 매력으로  드라마에서 많은 재미를 더해주고 있어요. 캐릭터는 천상천하 유아독존이며 갑질이이 능숙하며  소심하고 쪼잔한 성격이예요. 근데 마냥 미워할 수 없는 허당기가 넘치며  한번씩 나오는 선한 모습으로 매력적이예요.

 

 

큰키인데 얼굴이 작아서 비율이 아주 좋으며 어깨도 넓고 근육이 탄탄해서 피지컬이 좋아요.  좋은 비율과 피지컬로 옷핏이 좋아요.

 


 

요즘 드라마에서 슈트를 많이 입고 나오는데 슈트가 정말 잘 어울리고 멋져요.

 여러 스타일의 슈트가 각각 다른 매력으로 보여줘요.

 

 

드라마 같이살래요에 같이 출연중인 배우들이예요. 금새록, 한지혜, 박선영과

 함께 셀카를 찍었는데 다들 훈남훈녀들이예요 ㅎ 케미가 좋아요.

 

 

 

드라마에서 진중한 모습과 잔망스러운 모습을 자유자재로

 오가면서 캐릭터에 생동감을 더해주고 있어요.

 다채로운 표정연기도 캐릭터에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요.


 

김권이 표현한 최문식 역은 사이다같은 웃음과 의외의 반전매력을 보여주며

 여성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ㅎ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넘 기대가 되네요.

 

 

극중에서 박재형을 짝사랑하는 연다연이 최문식에게 다른 감정을 품게 되었어요.

 연다연, 박재형과 함께 삼각관계가 기대가 되요. 넘넘 궁금하네요.

 

 

요즘 드라마 같이살래요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잘 살려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권!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김권 과거사진 김권 이종석 같이 살래요 김권 아역 김권 최문식 인스타그램 김권 나이 키 복근

김권 과거사진 김권 이종석 같이 살래요 김권 아역 김권 최문식 인스타그램 김권 나이 키 복근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