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해준

 

박해준

 

박해준의 본명은 박상우이며 1976년 6월 14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1살이예요.

 부산광역시 출생이며 학교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이예요.

 키는 184cm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가족은 배우자 오유진이예요. 소속사는 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예요.

 배우 박해준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박해준2

 

배우이며 드라마 '미생'으로 많이 얼굴을 알렸어요.

 고등학교 때까지 부산에서 살았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진학하기 위해

 부산에서 서울로 올라왔다고 해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2기 출신으로 1기 이선균,

오만석과 대학 시절 농구를 하며 친하졌다고 해요. 데뷔는 2007년

 연극 '그때 별이 쏟아지다'로 데뷔했어요.

 

 

과거 사진인데 과거 모습은 꽃미남이예요. 지금보다는 앳된모습이며

 지금과 많이 비슷하네요 ㅎ

 

 

드라마 '미생'에서 성대리 역으로 사랑을 많이 받은 '태인호'와 친사촌관계라고 하네요.

 같은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줬어요.

 


 

출연작 영화는 화차, 명왕성, 화이, 무명인, 탐정-더 비기닝, 순정, 4등, 미씽, 대립군,

 침묵, 독전 등등으로 많은 영화에 출연을 했어요.


 

드라마는 닥터이방인, 미생, 실종느와르M, 아름다운 나의 신부, 원티드 등이 있어요.

 

 

 

공연 출연작은 달빛요정과 소녀, 거기, 오모스트메인, 늘근도둑이야기, 연이 있어요.

 

 

개봉작 영화 독전에서 마약조직 간부 박선창 역으로 악렬한 악역을 보여준다고 해요. 잔인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이예요.

 

 

영화 독전은 뛰어난 연출력과 한순간도 눈을 뗄수 없는 긴장감으로 지루할 틈이 없다고 해요. 조진웅, 차승원, 고 김주혁, 진서연 등 명품배우들이 펼치는 명품연기로 손에 땀을 쥐게하는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호평을 받고 있어요.

 

 

날카로운 눈빛이 완전 섹시해요. 지금도 잘생겼지만 과거에는 더 잘생겼다고 하네요.  완전 인기가 많았을 것 같아요 ㅎ

 

 

헤어스타일도 웨이브머리, 단정한 머리 등 잘 소화를 해요.

 이번 헤어스타일은 낯설어서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렸다고 하네요.

 여러 역할마다 충실하게 연기하는 연기파 배우예요. 악역연기가 정말 대단해요.

 


 

드라마 미생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여성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ㅎ

 

 

영화 독전을 두고 종합선물세트를 받은 느낌이라고 했어요. 어릴 때 이런 과자 선물을 받으면 어느 하나 아쉬울 거 없이 짠맛, 단맛 다 들어 있어서 좋았는데 독전 영화가 마치 그런 과자 선물 받은 느낌이라고 하네요. 더욱 넘넘 기대가 되네요 ㅎ

 

 

짙은 쌍커풀과 높은 콧대, 남자다운 턱선이 남성이미가 뿜뿜이예요.

 한번만 봐도 기억에 남는 존재감이 있어요.

 

 

큰키에 좋은 피지컬로 비율이 좋아요. 그래서 옷핏도 좋으며

 심쿵하는 비주얼로 눈길이 가네요 ㅎ

 

 

명품배우로 카리스마와 명품연기를 보여주는 배우 박해준!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박해준 과거사진 독전 박해준 결혼 박해준 아내 부인사진 박해준 나이 키 미생 

박해준 과거사진 독전 박해준 결혼 박해준 아내 부인사진 박해준 나이 키 미생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