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은수


서은수


배우 서은수의 본명은 이정민이라고 합니다.

1994년 3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살

부산광역시 출신이며 키 173cm 에 몸무게는 45kg 이라고 하네요.

해운대여고를 졸업하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를 졸업한 서은수

2016년 '박하스' 광고로 데뷔 하였습니다.

그럼 서은수 관련 내용과 사진들 올려드리니

한번 보고 가세요~~



배우 서은수는 어린시절부터 연예인의 꿈을 꾸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부모님의 반대가 있었고 고2 때 까지 무용을 전공하였다고 합니다.

무용학과를 진학하려 하다 과연 원하는 것인지 고민 끝에 

연기학원을 등록 한 뒤 결국 한국 예술 종합학교에 합격 했다고 하네요.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연기과에 입학한 서은수는 알바를 통해 생계를 유지했으며

용돈벌이로 생각하고 참여한 광고 시안이 정식 광고로 발탁되며 

박하스 CF 출연까지 하며 대중들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화장기 없는 얼굴에 수수한 느낌이 새롭게 다가온 서은수 인데

빠른 시간에 방송에 데뷔를 하게 된 케이스네요

운이 좋은 듯 합니다^^



배우 서은수의 인스타그램 주소를 한번 살펴 볼까요

https://www.instagram.com/jj_minii/

라고 합니다 

나중에 한번 들어 가서 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서은수는 큰 키에 마른 몸을 가지고 있죠

하지만 레시가드를 입고 있는 사진에선

의외의 볼륨감도 자랑 하네요 ㄷㄷ



짙은 화장에 섹시한 모습도 잘 어울리는 서은수 입니다.

얼굴도 작고 키는 커서 8등신은 되겠군요 ㄷㄷ





너무 느낌 있는 사진입니다.

정말 매력 있는 얼굴인데요 예쁘네요 ㅎ



최근 종영된 황금빛 내인생 드라마에서 서지수 역을 맡으며

인지도도 많이 올리고 있습니다.

시상식에서 찍은 사진같네요 ㅎ



이때 동안 드라마로는 질투의 화신, 낭만닥터 김사부, 듀얼

그리고 황금빛 내 인생 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영화도 촬영을 하였는데

2016년 독립영화 홍어 부터 2018년엔 '영시' 와 '너의 결혼식' 에 출연했네요



각종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던 서은수

이제는 예능까지 접수하러 나온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방송에서 볼 수 있다니 몹시 기쁘네요!

그럼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서은수 화이팅! 힘내시길~~

항상 응원 합니다 ^^


서은수16




서은수 과거사진 서은수 몸매 서은수 성형전 서은수 시구 본명 인스타크램 키

서은수 과거사진 서은수 몸매 서은수 성형전 서은수 시구 본명 인스타크램 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