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지민

 

홍지민

 

홍지민은 1973년 6월 2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2살이며 경상남도 창원시 출생이에요. '학교'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과, 단국대학교 대학원 대중문화예술학이에요.소속사는 IOK 컴퍼니이며 '가족'은 남편 도성수, 딸 도로시, 도로라가 있어요.

 혈액형은 A형이며 종교는 무교예요. 뮤지컬배우 홍지민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홍지민2

 

한국의 '뮤지컬 배우'이며 뮤지컬 뿐만아니라 드라마나 영화 예능 등에서도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데뷔는 1996년 서울예술단 단원으로 데뷔했어요.

 

 

과거 모습인데 정말 미인이였어요. 영화배우 뺨치는 외모예요.

 청순하면서 화려한 비주얼이 눈에 뛰네요 ㅎ

 

 

과거라 앳된 모습이지만 이목구비가 지금이랑 똑같아요. 요즘 25kg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현재 모습에서도 과거 모습이 많이 보여요. 원래 이쁜 이목구비를 가져서 통통했을 때도 이뻤어요.

 


 태권도 유단자라고 하네요. 어릴 때 소극적인 성격때문에 때권도를 배웠다고 하네요. 지금은 3단을 땄다고 해요. 지금은 성격이 활발하고 쾌활미인인데 상상이 안되네요 ㅎ

 

 

정말 놀라운 모습이예요. 갸날픈 팔과 다리, 작은 얼굴에 눈, 코, 입이 가득 차있어

 여백이 없어요. 다이어트 성공전에도 글래머러스한 모습으로 섹시한 이미지였는데

 다이어트에 성공하니 더욱 여신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ㅎ

 

 

원래 눈이 완전 커서 다이어트하니 큰 눈이 더욱 커보여요.

 동안외모로 더욱 화려하고 매력적인 모습이에요. 다이어트 자극 뿜뿜이에요.

 


 

남편 도성수도 훈남으로 유명해요. 2017년 11월 29일날 둘째 딸을 출산했어요.

남편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도 많이 나와 알콩달콩 사이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어요. 둘째를 낳고 108일만에 29kg를 감량에 성공해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정말 대단해요.


 

 

살사을 배우다 만났다고 해요. 홍지민에게 첫눈에 반해 7개월만에 결혼을 했다고 해요. 훈남훈녀 부부예요. 두딸들도 엄마아빠를 닮아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뮤지컬 출연작은 록키호러쇼, 풋루스, 넌센스 잼보리, 루나틱, 와이키키 브라더스, 브루클린, 메노포즈, 스위니 토드, 제너두, 드림걸즈, 샤우팅, 아이 러브 유, 캣츠, 스프링파티, 맘마미아, 신데렐라, 내사랑 내곁에, 아리랑 판타지, 한정림의 음악일기, 브로드웨이 42번가 등등이 있어요. 정말 많은 뮤지컬에 출연했어요. 뮤지컬에서 독보적인 배우예요.

 

 

영화 출연작은 좋은사람있으면 소개시켜줘, 바람의 전설, 잘살아보세, 기다리다 미쳐, 수상한 고객들이 있어요. TV방송으로는 온에어, 태희혜교지현이, 스타일, 굿프렌즈, 나는 전설이다, 골든타임, 미스코리아, 렛미인, 광고천재 이태백, 아빠본색, 복면가왕 등등이 있어요.


 

 

예능 복면가왕에서는 네가 가라 화와이로 제 10대, 11대 복면가왕으로

 뛰어난 가챵력으로 많은 감동을 주었어요.

 

 

화려한 의상도 완벽히 소화해내는 홍지민의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다시 돌아온 '리즈시절'로 정말 아름다워요 ㅎ

 리즈 때보다 지금이 더 이쁜 것 같아요 ㅎ

 

 

항상 밝고 활발한 성격으로 주변사람들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성격이에요.

 다양한 매력으로 방송에서 항상 웃음을 만들어 주네요 ㅎ

 


 

홍지민의 다이어트 방법은 건강한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했기 때문이라고 해요.

 알배추 식단이 있는데 알배추쌈을 수시로 먹었으며 쪄먹는 도시락으로 각종 찐 채소와 흰자만 분리한 달걀을 전자렌지에 익혀 준비한 다음

 도시락에 도토리와 찐 알배추와 함께 담아 먹었다고 해요.

 

 

푸짐한 도시락이지만 칼로리는 400칼로리이며 건강한 식단으로 다이어트도

 되면서 몸도 건강해진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효과도 좋다고 해요.

 그리고 자신의 몸보다 작은 사이즈의 옷을 골랐으며 자세교정에도 공을 들였다고 해요.

 

 

30kg 감량 후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여신 비주얼로 화제가 많은 배우 홍지민!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