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표예진

 

표예진

 

표예진은 1992년 2월 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7살이며 경상남도 창원시 출생이에요. 키는 164cm이며 몸무게는 50kg이에요.

 별자리는 물병자리이며 띠는 양띠예요.

 학교는 백석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과이며 소속사는 팬 스타즈컴퍼니예요.

 배우 표예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데뷔는 2012년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로 데뷔했어요.

 최승윤과 함께 연기한 72초 웹드라마 '두여자'에서 주연으로 등장하는 대표작이에요. 웹드라마가 성공하면서 지상파에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어요.

 

 

과거 모습인데 아주 귀엽고 사랑스런 아이였어요.

 똘망똘망한 눈이 이뿌며 공주같은 외모를 자랑하네요 ㅎ

 


 

과거 2011년부터 2013년까지 대한항공에서 승무원으로 근무했어요.

 승무원일때 모습인데 지금 모습과 똑같아요. 완전 아름다운 승무원이였네요.

 

 

승무원 직업을 가졌을 때도 잘 어울리며 미소가 아름다워요.

 외모가 연예인 해야 할 비주얼이며 눈에 많이 뛰었을 것 같아요 ㅎ

 

 

2017년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여자친구가 있는 주만에게 계속 대시하는

 당돌한 주만의 회사 후배인 장예진 역을 맡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얄미운 역이 였지만 사랑스런 연기로 미워할 수가 없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오자룡이 간다, 드림나이트, 두여자, 72초, 결혼계약, 닥터스,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쌈마이웨이, 당신이 잠든 사이에, 김비서가 왜 그럴까, 미워도 사랑해 등등이 있어요.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더욱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래요. 영화 출연작은 시호, 수상한 그녀 두작품만 있지만 앞으로 더 많은 영화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응원을 보낼게요 ㅎ

 

 

광고도 많이 찍었어요. 광고는 국민카드, 맥도날드, 국순당, 마몽드, 갤럭시, 불스원샷, LG전자 등이 있어요. 깨끗하고 밝은 이미지로 광고모델로도 좋은 것 같아요.

 

 

롤모델은 배우 임수정이라고 해요. 묘하게 닮은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하얀피부와 청순하고 밝은 이미지가 닮았어요. 

일상 패션스타일이 너무 이뻐요. '인스타그램'에서 뛰어난 패션 센스를 보여줘요. 평소 스타일은 편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인데 잘 어울리고

 작은 얼굴에 팔다리가 길어 옷핏이 좋아요.

 '인스타'에서 평소 일상모습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아요.

 훈녀느낌이 뿜뿜하네요. 얼굴이 정말 작아서 비율도 좋아요. 스키니한 몸매도 돋보이네요.

 크고 긴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이며 아름다워요.

 청순한 외모와 귀여운 이미지도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것 같아요. 다양한 매력이 있어요.

 


 

드라마 '김비서가왜그럴까'에서 상큼발랄한 신입비서 김지아 역으로

 많은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어요. 첫 직장이라 실수를 저지르기도 하지만 주변에

 긍적적이고 쾌활한 에너지를 전파하는 캐릭터예요. 존재감이 많아요 ㅎ

 

 

김지아 역은 주요 인물들과 얽히고 설키며 재미와 긴장감을 불어넣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또한 황보라와 함께 코믹한 장면을 연출하며 극의 웃음을 담당하기도 해요. 넘 잼있어요.

 요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 더 큰 스타로 성장 할 것 같아요.

 이번에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대박나길 바라며 더욱 성장하는 배우로 거듭나길 바래요.

 

 

상큼발랄하며 많은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배우 표예진!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