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톤

 

병찬

 

병찬의 '본명'은 최병찬이며 1997년 11월 12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2살이에요.

 '키'는 187cm, '몸무게'는 62kg이며 '혈액형'은 B형이에요.

 '가족'은 부모님, 누나, 형이 있어요.

 '학교'는 전주풍남중학교, 고등학교는 검정고시에 합격했어요.

 소속사는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예요.

 '소속그룹'은 빅톤이며 '포지션'은 보컬이에요.

 '별명'은 뵹아리, 기린, 병차니, 만두찢남,삐약이, 햇님 등이 있어요.

 빅톤 병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빅톤2

 

한국의 7인조 아이돌 그룹이며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런칭한 1호 보이그룹이에요. 병찬은 아이돌 그룹 빅톤의 멤버이며 그룹에서 최장신으로 키가 정말 크네요. 비주얼도 뛰어나며 빛이 나네요 ㅎ

 

 

과거 사진인데 지금 모습이랑 완전 똑같으며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하얀피부와 검은 눈동자가 눈에 뛰네요 ㅎ

 

 

학창시절에 아이돌의 꿈은 전혀 없었으며 아버지께서 경찰이라 아버지를

 본받아 경찰을 꿈꿔왔는데 공부가 힘들고 자기와 안맞다 생각해서 포기했다고 해요.

 

 

야구선수라는 꿈을 다시 가졌지만 다치는 일이 많이 생겨 포기하고는 결국

 가수의 꿈을 마지막을 가지고 꿈을 이뤘어요. 아이돌이 딱이에요 ㅎ

 

 

방송에 많이 출현했어요. 예능 안녕하세요, 비디오스타, 복면가왕, 듀엣가요제, 정글의 법칙, 주간아이돌 등등이 있어요. 게스트로 출연하여 예능에서 귀여운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어요.2015년 10월 6일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서 단역을 출현했어요.

 대단하지는 않지만 어색하지 않은 연기로 귀여웠어요 ㅎ

 

 

특기가 걸그룹 댄스이며 여러방송에서도 봄바야, TT, 픽미 등의 안무를

 보여줬으며 노래방에서도 걸그룹 노래를 자주 부른다고 하네요.

 

 

성인이 되서도 성장판이 닫히지 않아서 키가 컸다고 해요. 최근에는 185cm에서 187cm까지 컸다고 하네요. 대단하네요 ㅎ 큰 키로 2018년 서울패션위크에서 이지연 디자이너의 자렛 패션쇼 모델로도 섰어요.

 

   

 

같은 그룹의 멤버들이 증언으로는 평소에 무기력하고 힘없는 모습으로

 침대에 누워 있는다고 해요. 실제로도 잠자기를 가장 좋아한다고 해요.

 요즘 꽂혀있는 것은 쇼핑하기, 누워있기, 비디오게임, 빅뱅영상보기예요.

 

 

그리고 멤버들 중에 가장 약하다고해요 ㅎ 그래도 벌레를 잡을 때는 상남자가

 되서 폭팔한다고 하네요. 다른 멤버들은 벨레를 무서워한다고 해요.

 

 

빅톤 멤버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어요. 다들 멋지고 귀엽고 완벽하네요 ㅎ

 빅톤의 의미는 약조로 새로운 세상을 향한 목소리라는 뜻을 갖고 있으며 빅톤만의

 음악과 목소리로 새로운 세상을 열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고 해요.

 

 

나를 기억해 활동 전후로 운동을 열심히 한다고 해요. 지금도 탄탄하고

 멋진 몸매를 자랑해요. 큰 키에 얼굴이 작아서 비율이 좋아요. 그래서 옷 핏이 남다르네요.



 

 

주량은 한병 반인데 기분이 좋으면 계속 마실수 있다고 하네요.

 그러나 많이 먹어서 필름이 끊기고 생긴 흑역사가 있다고 하네요. 궁금하네요 ㅎ

 

 

같은 그룹 멤버인 찬이와 같이 해산물을 못먹는다고 해요.

 이유는 씹을때 느낌이 비린내가 나서 때문이라고 해요.

 또 어릴 때 좋지 않은 기억으로 토마토를 못먹는다고 하네요.

 

 

롤모델은 '빅뱅'이며 같이 작업해보고 싶은 가수도 빅뱅이라고 해요.

 언제가 꼭 같이 작업해서 무대에서 함께 하는 모습 기대할께요.

 

 

최장신의 멋지고 귀여운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있는 빅톤의 병찬!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