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정남


배정남


배정남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부산광역시 출신이며

키는 175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2002년 모델로 데뷔 한 배정남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보고 가세요~~




배정남 졸업사진입니다.

어릴 적 부터 배정남은 부산에서 상당히 유명했다고 하던데

졸업사진 보니 왜 그런지 알 것 같기도 합니다.



배정남은 어린시절 부모님의 이혼으로 방황을 하며 지냈다고 합니다.

외할머니 손에서 자랐는데 

할머니가 돌아가시면서 정신을 차리고 공장 엘 다니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부산공고를 다니다 고3때 자동차 부품공장으로 취업을 한 배정남

열심히 일 하다 허리와 무릎에 심각한 부상을 입었으며

통증이 심했지만 병원비가 아까워 파스로 버텼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때 입은 부상으로 인해 후유증이 생겼고

현역 4급 판정을 받아 공익근무요원으로 군대를 나왔다고 합니다



그러던중 부산대학교 인근에서 옷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중

김민준의 소개로 모델일을 하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얼굴도 잘생겼는데 몸매가 엄청나죠

작은 얼굴때문에 비율이 상당히 좋아보입니다.

그덕에 작은 키 이지만 모델을 했던 것 같아요



당시 최고의 인기를 달리던 이효리와 찍은 화보!



최여진과 찍은 속옷 광고인데

얼굴에 포토샵을 너무 많이 ㅠㅠ

배정남이 맞는지 조차 모르겠네요 ㅋㅋ



어린시절 조한선 강동원과 친했던 배정남

일본인 같은 느낌이 있었네요



강동원과는 아직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 보이네요

같은 부산 출신이라 그런지 

영화에도 함께 나오고 보기가 좋아 보입니다 ^^



치타와 술마시는 사진인데..

컨셉 사진일까요 ㅎ

배정남 표정이 웃기네요 



이제는 연기쪽에서도 중년이 되어 가는 듯 합니다.

잘 어울리기도 하네요 ㅎ


 

예능 '거기가 어딘데'에 지진희, 차태현과 함께 나온다고 해요.

 예능 '거기가어딘데' 많은 기대가 되네요.

요즘 방송에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정남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배정남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