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현

 

JR

 

한국 5인조 보이그룹 뉴이스트 리더의 JR의 본명은 김종현이예요.

 1995년 6월 8일생으로 만으로 25살이며 강원도 강릉시 출생이에요.

 키는 176cm, 몸무게는 60kg이며 혈액형은 O형이에요.

 청담중학교와 서울방송고등학교를 졸업하여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계열 케이팝전공이예요.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5인조 보이그룹 뉴이스트의 리더이자 메인래퍼, 메인댄서를 맡고 있어요.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연습생 신분으로 참여하여 데뷔조 탈락후 뉴이스트에 돌아오게 되었어요.

성격은 입에 발린 말을 잘 못하고 직언을 잘한다고 해요.

 멤버들의 애교에는 질색하지만 정작 자신은 팬들에게 애교를 잘 부려요.

 가족에 대한 사랑이 깊고 두 누나들에 대한 애정도 각별하다고 하네요.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이고 책임감은 강해 리더로서의 자질이 뛰어나요.

 낯은 가리지만 장난기도 많고 개구진 성격이라고 해요

단단한 성격이지만 눈물이 많아서 음악방송 첫 1위하고

 차안에서 가장 많이 울었다고 해요. ㅜㅜ 

누나가 둘이 있어서 그리고 막내라서 애교가 많아요.

 하지만 카리스마 리더 컨셉으로 잘 볼수가 없어요. ㅠㅠ

 

 

사진에도 애교가 물씬 있죠~~ 표정이랑 포즈가 너무 귀여워요~

정장스타일을 입으니 깔끔하고 세련된 댄디보이 같아요~

 

 

과거 사진도 얼굴이 정말 잘생겼네요~

 

 

지금이랑 비슷하고 변함이 없네요~ㅎㅎ

길거리 캐스팅 출신답게 정석미남상으로 잘생겼어요.

냉미남 같으면서도 눈이 반짝반짝 거려요.

 



 

얼굴 골격이 공룡상이라 더 더 귀여워요~ㅎ 

스타일링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져요~

 앞머리가 있으면 청순하고 귀엽고 앞머리를 까면 카리스마있고 섹시하네요. 금발이나 애쉬그레이등 염색 헤어스타일도 정말 잘 어울려요~

 

 

가수활동이나 예능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JR!!

 앞으로도 모든 활동에서 좋은 모습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니다~

 종현 항상 힘내시길 ~~!

 응원합니다.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