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소희


안소희


가수 원더걸스 출신에서 이제는 연기자로 변신한 안소희!

안소희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입니다.

키 163cm 에 몸무게는 43kg 혈액형은 AB형입니다.

많은분들이 원더걸스로 데뷔를 한 것으로 아는데

사실 2004년 단편영화 '배음구조에 의한 공감각' 이라는 영화로 데뷔를 했네요

원더걸스는 2007년 텔미로 데뷔 하였습니다.




안소희 꼬꼬마 시절 사진입니다.

어릴때부터 상당히 귀엽네요 ㅎ

날카로운 눈매를 가지고도 귀여운 얼굴입니다~



많이 알려진 사진이죠

안소희 하두리 사진입니다

이때부터 끼가 넘치는걸 알 수 있죠 



초등학교 졸업사진 인것 같은데

시크한 표정이 압권입니다



쌍꺼풀이 없는데도 상당한 눈 크기 입니다

귀엽네요 ㅎ



거의 모태미녀라고 볼 수 있겠네요 ㄷㄷ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사진 이려나요

이때는 이미 가수로 데뷔 한 뒤라 

거의 연예인 외모를 갖춘 상태로 보이네요



원더걸스에서 만두소희로 불리기도 했는데

볼이 빵빵하니 귀엽습니다 ㅎ

얼굴도 하얘서 더욱 그런 것 같네요 ㅎㅎ



2007년 JYP의 히트상품이였죠

원더걸스

Tell me 라는 노래로 국민가수가 되기도 했습니다.

온국민이 춤을 따라 할 만큼 엄청나게 이슈가 되기도 했죠



1집 이후 선미가 탈퇴하며 새로운 멤버의 영입 후 

섹시한 컨셉으로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리더의 결혼 후 탈퇴 및 다른 멤버와의 계약 만료로

2017년 팀이 해체 되기도 하였죠



원더걸스 내에서도 말이 별로 없고

시크한 표정으로 인기를 많이 끌었던 안소희

이제는 배우로써 첫 발을 내 딛고 있습니다.



최근 상영한 부산행을 통해 연기를 보여주기도 했지만

연기력 논란이 있기도 했습니다.

열심히 연기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ㅎ



거지 연기를 한 안소희

옷이랑은 너덜너덜한데 얼굴은 뽀얀 피부를 그대로 보여주네요 ㅎ

좀 언발런스 해 보이기도 하네요



요즘 방송에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안소희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안소희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