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시언


이시언


떠오르는 최강 신스틸러 이시언의 본명은 이보연이예요.

1982년 7월 30일생으로 38살이며 고향 부산광역시 북구 출생이예요.

키는 173cm, 몸무게는 68kg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학교는 부산항만물류고등학교 나왔으며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학과 입니다.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나 혼자 산다에서 얼간이로 큰 인기를 받고 있어요.

매력적인 연기로도 사랑 받고 있어요.



이시언과 서지승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어요.

서지승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출신으로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했어요.이후 드라마  TV소설 복희 누나, 아들을 위하여, 신의 퀴즈 시즌1, 처용2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어요.두 사람은 현재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들었다고 해요.서로에 대해 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고 많이 응원을 해주고 있어요.




서지승의 키는 163cm, 몸무게 43kg이며 혈액형 O형이예요.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했을 때 조립식 블럭과 피큐어를 보여주면서 관심을 받았으며 고정으로 출연하면서 더 많은 인기를 받았어요.

MBC 연예대상에서는 신인상을 받아서 인기를 실감했어요.



연기자로는 2016년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시상자로 나섰고 데뷔 8년 만에 신인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됬어요.

출연한 드라마에서 주연 배우에게 생기는 일 때문에 치이고 

또 치이는 역할을 맡았는데 그래서 생긴 별명이 극한직업 전문배우예요~ㅎ

예능 쪽으로 활동 범위를 넓히며 인지도가 급상승했는데 30대 독신 남자의 생활을 너무나도 적나라하게 보여 주어 화제가 되었으며 현재는 성실하고 생활력 강한 모습이 더 강조가 되어 좋은 이미지가 되었어요.



과거 사진은 머리만 짧지 얼굴은 거의 비슷하네요~ ㅎ 

까까머리가 귀여워요~ 




이때는 지금보다 앳띤 모습이네요~ 서글 서글한 모습이라 더 보기 좋아요.



나 혼자 산다의 정식 무지개 멤버로 합류되었는데 함께 출연중인 멤버들과 허당끼 있는 모습을 많이 보이는  세얼간이 컨셉을 잡아  그중 맏형인 1얼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서지승과의 열애설로 또 다시 화제를 받고 있는 이시언!

앞으로도 연기든 예능이든 좋은 모습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