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진경


김진경


모델 김진경은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신에 키 173cm 이며 혈액형은 B형 입니다.

2012년 OnStyle '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시즌3' 를 통해 데뷔 한 김진경

과거 모습과 관련내용들 보고 가세요~~

 



중학생으로 모델을 도전할 당시 잡지에 실린 김진경 인터뷰네요

현재 프로필에는 173cm 인걸로 봐서 1cm 더 컸나봐요 ㅎ

지금과 약간 다른 얼굴이 있긴 합니다.



2012년 도전 수퍼모델 3 에서 나왔던 김진경

비키니 모습이라 노출이 많네요 ㄷㄷ

이때 나이가 16살이라고 합니다.

중3..  



다른 모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인데

특이한 컨셉이지만 모델로써 멋진게 느껴 집니다



우결에도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던 김진경

위 사진에는 무쌍으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몸매는 조금 많이 말라 보이긴 하네요

모델으로써 어쩔 수 없는 숙명이겠죠

한혜진씨도 데뷔 후 십년이 넘도록 500g 이상 찌지를 않았다고 하니..

개인적으로는 조금 쪘으면 좋겠네요 ㅠ



키가 상당히 커서 사진도 엄청 기네요 ㅎ

교복을 입고 있는거 보니 학생 때 인 것 같은데

미모도 상당했네요

남녀 가리지 않고 인기가 많았을 것 같습니다 



모델 포스 팍팍 풍기는 김진경



김진경 아버지 사진이라고 하는데

아버지도 인물이 상당하시네요 

배우라고 해도 믿을 만큼 잘생겼습니다 ㄷㄷ



무슨 옷을 입어도 멋집니다!



오늘 시작 하는 정글의 법칙에서 모습을 보여줄 김진경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김진경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