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우성

 

감우성

 

요즘 다시 드라마로 로맨스 배우로 화제인 감우성은

 1970년 10월 1일생으로 49세 입니다.

 키는 174.7cm, 몸무게는 67kg이며 혈액형은 O형이예요.

 학교는 선화예술고등학교 졸업 후 서울대학교 동양학과 나왔어요.

 그럼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 드릴께요~

 

 

1990년 뮤지컬배우로 첫 데뷔하였고 1991년 연극배우로 데뷔하였으며

 1991년 MBC 20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했어요.

 아내는 탤런트 강민영이라고 해요.

 

 

배우한지 28년이 되었어요~ 오랜만에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나와서 역시 로맨스남주로 화제를 많아요~

 


 

어른들의 사랑이야기로 마음이 심쿵하는 드라마예요~

 벌써부터 멜로남주로 여러 여자분들 맘에 심쿵하고 있어요.

 

 

젊었을때는 지금 아이돌해도 될 정도로 훈남이었어요.

 무쌍에 깨끗한 피부 요즘 인기많은 훈남상이예요~

 

졸업사진도 힙하고 스마트한 훈남 스타일이얘요~

 

 

군대 시절인데 까까머리가 귀엽네요~

 

 

치아도 고르고 해서 미소가 이뿌네요~ㅎ

 

 

손예진과 연애시대라는 드라마를 같이 찍었어요.

 둘다 로맨스장인이라 완전 인기 많은 드라마였다고 하네요.

 손예진 정말 이뻤네요~ ㅎ

 멜로연기를 너무 잘해서 시청자들을 마음을 많이 아푸게 했어요.

 손예진도 이때 많은 인기를 받았고 극중 배역에 너무 잘 어울린다는 호평을 받았어요. 감우성과 케미도 완전 좋았고 연기파배우들이 열연해서 너무 좋은 드라마였어요.

 

 

지금보다 많이 어려보이고 인상이 너무 좋아요.

 이준기와 함께한 영화 왕의 남자로 1000만 관객 돌파했으며 연애시대 방영 전에

 지금의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어요.

 


 

부인은 한살 연하이며 2006년 호주에서 선상결혼식을 올려서 화제가 되었어요.

 부인 강민영은 1991년 MBC 20기 공채탤런트 동기생으로 그때 만나서

 15년을 만났다고 해요. 오랜시간동안 감우성을 배려하고 뒷바라지를 했다고 해요.

 

 

2006년 개봉한 왕의 남자로 천만관객 돌파하고 대종상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았어요.먼저 2002년에 결혼은 미친 짓이다 로 영화 데뷔를 하고 그뒤는 알포인트, 거미숲, 왕의남자,간큰가족, 쏜다등 여러 영화를 찍었어요. 드라마도 인기가 많았어요. 연애시대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고 명작으로 꼽는 드라마이죠.

 

 

키스 먼저 할까요 라는 드라마로 또다시 멜로장인으로 화제중인 감우성!

 앞으로도 좋은 작품 좋은 연기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