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승리


승리


빅뱅의 멤버인 승리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본명은 이승현으로 같은 멤버인 탑과 이름이 같네요 ㅎ

광주광역시 출신이며 

키는 177cm 몸무게는 60kg 이라고 합니다.

지금 몸무게는 좀 더 늘지 않았을까 하긴 하네요 

요즘 운동해서 몸이 장난이 아닌.. ㅎ

빅뱅 승리 과거사진 과 관련 내용들 보고 가세요!


승리2


승리 어린시절 모습입니다.

장난끼 가득한 얼굴이 보이네요

지금 끼가 어린시절 부터 그대로 온 듯 합니다 ^^



승리 초등학교 시절 사진일까요

지금 얼굴이 그냥 그대로 있네요 ㅎ



어린 시절 부터 끼가 가득 했던 승리

과거 사진들이 상당히 많이 있어요



레이번 선그라스에 형광색 티, 목걸이 까지 ㅎ

미리 연예인이 될 준비를 하고 있었나 봅니다.




어떤 사진이든 개구쟁이 같은 모습이 보이네요 ㅎ



잘생기기도 했네요 ㅋ

얼굴에 손은 안댄 듯 보입니다.



넘치는 끼와 춤 실력으로 

미리 준비를 많이 했었나봅니다.



외소한 승리 모습이네요 ㅎ

이제는 볼 수 없는 승리의 노출 사진입니다.




승리 졸업사진 이구요 ㅎㅎ



승리 18살 당시 사진이라고 합니다 ㅎ



2006년 데뷔 당시 빅뱅 사진입니다.

많이 어려보이고 

다들 귀여움이 묻어나네요 ㅎㅎ




이제는 최고의 인기 가수 빅뱅!

카리스마가 대단하네요 ㅎ



승리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 인줄 알았네요 ㄷㄷ

사실은 대만 배우 곽병정 과 함께 찍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중국에서 찍은 영화에서 함께 출연했다고 하네요~



요즘 다양한 활동과 사업을 하고 있는 승리!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승리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